본문 바로가기
Food

[광명철산역점]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여기서 체크!

by 두나리스트 2022. 6. 24.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광명철산역점]

 

써~브웨이 어떻게 주문하는지

참 아리송 하죠?ㅎㅎ

외관

 

오늘은 광명철산점에서 포장 주문을 하다가

옛날 옛적 주문 방법을 몰랐던 저를 생각하며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올려드리려고 합니당 ㅎㅎ

주문

일단 당당하게

주문하는 곳으로 달려 갑니다

메뉴

좌측부터 가는 경우도 있고

우측부터 가는 경우도 있는데

 

요 메뉴판이 있는 곳이 시작입니다 ㅎㅎ

 

선호하는 주 재료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골라주시고

(저는 비엘티)

그리고 한개는 15cm  2개 양은 30cm

 

쿠키or칩(봉지과자)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 해주세용

 

저는 쿠키랑 과자가 필요 없어서

단품으로

 

비엘티 주문 !

음료

오랜만에 닥터페퍼 한캔 선택!

(광명철산역점은 끝쪽에 있어서 계산할 때

집어서 계산했어요 ㅎㅎ)

빵선택

자 이제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들어갑니다!

 

스텝.1 빵을 선택 해 주세요

- 플렛브레드 + 30cm 주세용 -

 

그러면 빵을 데울지 말지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데우기 추가!

선택
치즈

스텝2. 치즈를 골라주세요

- 저는 기본 아메리칸 치즈를 골랐습니다 -

 

스텝3. 추가선택 해주세요

- 저는 추가 없이-

 

추가 토핑은 고기, 에그마요, 페퍼로니,베이컨,

치즈, 오믈렛, 아보카도, 베이컨 칩?ㅎㅎ 있습니당

야채
야채

그리고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부분!!!

 

스텝4. 야채를 선택해 주세요

- 저는 오이, 피클 뺏습니다 ㅎㅎ -

 

비엘티는 소스와 베이컨 맛이기 때문에

ㅋㅋㅋㅋ 라는 핑계로 야채 빼기

 

저 그림에서 빼고 싶은것들만 얘기 해 주시면

직원 분이 샤샥 빼고 잘 넣어주십니다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드디어 마지막이 왔지요

 

스텝5. 소스선택

- 저는 머스타드, 랜치, 바비큐 -

 

3개 정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물론 3개 넣으면

그냥 소스맛이에요 ㅋㅋㅋ

샌드위치맛 안녕~~

 

보통 주재료에 따라 다르겠지만

랜치, 허니머스타드, 바비큐 

많이 드시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담엔 후추를 좀 넣어볼까 싶습니다

30cm

아주 푸짐~하게

샌드위치가 만들어지고 있어요 ㅠㅠ

얼른 맛보고 싶은 마음 가득 담아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끝입니다

참 간단하죠?ㅎㅎ

 

이제 얌얌 찹찹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혼밥을 하기 때문에 2번 먹을 양으로

30cm를 주문했는데

그럼 쪼~끔 더 싸니까 같이 드실 분 계시면

똑같은 맛일 때에는

30cm 추천 드려봅니당 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서브웨이 주문하는 방법 마치고

다음 맛집으로 찾아올게용! ㅎㅎ

 

영업시간

(22년 6월기준)

매일 08:00~22:00

 

재방문의사 👍👍👍👍

- 주차 편이 (기계식) -

- 사실 어느지점이던 엄지 4개 -

- 맛있는 식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