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기리 야외바베큐] 모노캠프 글램핑 간접 체험 !

by 두나리스트 2022. 6. 17.
728x90
반응형

모노캠프

[고기리 야외바베큐]

 

글램핑 느낌 간접 체험 !

수지 모노캠프

캠핑도 가고 싶고 글램핑도 가고 싶은데

야외바베큐 때문이라면??

 

고기리 야외바베큐 모노캠프 추천 드립니다 ㅎㅎ

외부 주차장

저희는 회식을 여기서 하면 어떨까 싶어서

미리 사전 답사로

고기리 야외바베큐 모노캠프를 다녀왔는데요

 

날도 좋고

풀냄새도 가득 나고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건너편에 카페도 있고 좋습니당 ㅋㅋ

 

입구 쪽에는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부족 할 수 있는 공간이긴 해요 ㅎㅎ)

입구

입구로 가면 간단하게

모노캠프를 이용하는 방법이 쓰여있어요

 

반려친구들도 함께 이용 가능하네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지만

단체 손님들이 왔을 때는 이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야외자리

저희는 작은 연못이 있는

고기리 야외바베큐 자리로 앉아서 주문 시작!

이벤트

이벤트도 살포시 보고

메뉴
회식메뉴

단품메뉴 & 단체 회식 세트도 살펴보니

오... 단체 회식을 많이 오는 자리인걸로~!

 

단체 회식 세트는 2시간 동안 1인 금액을 내면

무한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굿굿~

 

와규 꽃등심 1인분을 1회 제공하고

나머지는 삼겹살, 목살, 야채, 라면, 주먹밥, 된장찌개, 밥

이렇게 무한리필로 주신다고 하니 참고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심지어 주류도 2시간 동안 무료 ㅋㅋ)

세트

저희는 3명이서 갔기 때문에

꽃등심 세트 2인을 주문 하고

추가로 단품을 먹었답니다 ㅎㅎ

 

고기리 야외바베큐 세트 메뉴를 시키면

새우도 주시거든용 ㅋㅋ 굿굿 👍👍

밑반찬

잠시 밑찬이 나오기 전...

잠시 자리를 비웠는데 엄머

고기도 구워서 이미 얌얌 중이신..ㅋㅋㅋ

 

일단 밑찬은 간단하게 6가지

+ 쌈채소가 나오구용

와규 등심

와규 등심은 (2인분 양 중 일부입니다..ㅋㅋㅋ)

이렇게 곱게 이쁘게 나와요 ^^* 

배고프네요

구워먹기

등심하고 같이 내어주신 야채 + 소시지를

야무지게 구워서 쌈도 싸먹고

소금찍어서도 먹고~

 

고기 맛은 딱 음 쏘쏘 좋구나 !

하는 느낌이였지만

 

고기리 야외바베큐 모노캠프는

확실히 야외에서 먹는 그 느낌이 좋아서

더 맛나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세트 메뉴

아직 덜 구운 새우랑 소세지 !

바나나도 구워 먹고

(제 입맛엔 그냥 그래서 못찍었지만)

 

따뜻한 물렁한 바나나 맛이였습니다

ㅋㅋㅋ

주먹밥

그리고 우연히 빠진 마늘과 함께

만들어 먹었던 주먹밥도

열심히 만들어 먹고~

 

여러모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야외바베큐를 느끼고 싶은데

캠핑과 글램핑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모노캠프 추천드립니다!

 

단 ! 음식의 퀄리티가 굉장하진 않다는 점 !

그래도 저는 야외바베큐를 또 먹고 싶다면

갈 예정이라는 점~ ㅎㅎ 참고 주셔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바베큐 모노캠프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 수~일 / 12: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1:00

 

재방문 의사 👍👍👍

- 야외바베큐 먹고 싶을 때 -

- 캠핑 부담스러울 때 -

- 회식 장소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