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위례 맛집] 위례 짚신매운갈비찜 뽀끔밥도 알차게

by 두나리스트 2022. 6. 8.
728x90
반응형

위례 짚신매운갈비찜

[위례 맛집]

 

테라스 야외좌석 야장 가능!

위례 중앙광장에 있는

위례 짚신매운갈비찜 먹고 왔습니다

오른쪽 자리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야장 가능~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는 집들이 자꾸 눈에 띄었는데

(전 이날 바람 피해서 내부로 ㅋㅋㅋ)

 

요 갈비찜 집은 야외 자리가 있으니

야외에서 먹고 싶을 때 한번 추천 드려볼게욥 !

위례 짚신매운갈비찜 메뉴

아주 베리 쏘 간 단 !

 

저흰 돼지갈비찜으로 2개

계란찜, 밥볶음

코스로 정해 보았습니다 ㅎㅎ

 

맵기는 신라면 정도로 부탁드렸어요!

메뉴는 세로로 쓰여 있고

가격은 가로로 쓰여 있어서

분명히 저 숫자가 어떤 건지 알고 있음에도

 

머리를 오른쪽으로 갸우뚱 하면서 보는

저를 발견...ㅋㅋㅋㅋ*^^* 호홓😆😆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밑반찬이 나왔답니다

 

양파절임, 배추, 당근, 쌈장,

그리고 너무너무 좋아하는 천사채가 나왔어용 ㅎㅎ

 

간만에 먹보 팁~!

 

천사채란

- 다시마와 우뭇가사리를 가공해서 만든 식품 -

 

맞습니다 회에 깔려 있는 그 친구 ㅋㅋ

그치만 마요네즈를 섞는 순간 쭈꾸미 볶음 처럼

매운 요리에 정~~말 찰떡이에요 굿굿

조만간 쭈꾸미 한접시 하러가야겠습니다

위례 짚신매운갈비찜은 미리 어느정도

조리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내어주시는 거라

 

엄청 빨리 나온답니다 ㅎㅎ

파를 아주 그냥 큼지막하게 올려서 주시니

바글바글 파가 좀 익으면 고기를 먹기로 다짐하고

바글바글 보글보글

신나게 끌여가면서 떡을 먼저 먹구용~

 

익히는 동안 가위로 긴 채소나

큰 재료들은 미리 싹뚝싹뚝

밑찬에 보이던 콩나물 한그릇은

다 끓이기 직전에 촥 올려서

 

고기랑 냠냠뇸뇸 하면 정말 맛있어요 ㅠㅠ

여긴 일단 프렌차이즈 집이라

기본은 무조건 보장인데 위례광장에 있는 이 집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추가로 나온 계란찜도 매울 쯤 한수저씩

쏙쏙 호호 불어가면서 먹고

살이 부들부들해서

뼈가 쏙 발라지는 갈비살도

야무지게 뇸뇸

대망의 볶음밥까지 ㅋㅋㅋ

3인분같지만 둘이먹는

위례 맛집 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다른 지역가도

기본 맛은 믿고 가는 프렌차이즈니

추천 한번 드려보겠습니당 ㅎㅎ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12:00~23:30

라스트 오더 23:00

 

재방문의사 👍👍👍👍

- 역시 그 집 맛 -

- 고기가 부드러움 -

- 야외좌석이 있음 -

- 맵찔이도 신라면 맵기면 먹을만 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