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지 닭갈비] 토속상황삼계탕 집에서 수지 닭갈비 맛집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2. 6. 4.
728x90
반응형

토속상황삼계탕

[수지 닭갈비]

 

삼계탕 집에서 닭갈비 맛있게 먹기

수지 토속상황삼계탕

즐거운 주말이네요~ ㅎㅎ

주말에 종종가는 삼계탕집인데

 

수지 닭갈비 맛집으로

간단하게 공유드려용~

 

내부

분당수지유타워 모든 식당을

다~~ 가보고 있는 요즘 ㅋㅋ

 

유타워에 있는 삼계탕집을

두번 다녀왔는데

 

오늘 올려드리는 메뉴는 바로!!!

메뉴

춘천닭갈비 입니다 ㅋㅋ

삼계탕집에 삼계탕 먹으러 갔다가

갑자기 닭갈비로 노선 변경~

 

왠지 볶음밥이 먹고 싶은 그런날이에요

 

볶음밥을 먹고 싶은 전 단계라고나 할까요??ㅎㅎ

 

닭갈비를 2인분 주문!!

밑반찬

밑찬은 간단하게 깍두기, 열무김치

양파절임, 미니 고추절임!

 

이 밑찬들 솔찬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닭갈비

수지 닭갈비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상황삼계탕집에 들어가서

닭갈비랑 탕이랑 머먹지 머먹지 했을 때

 

직원분께서 다 맛있다고 하시길래

시켰더니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닭이 아주 탱글 촉촉 아주 좋더라구요

닭갈비

야무지게 싹싹 볶기 시작!!

 

떡도 있고 고구마도 있고

옛날에 먹던 그 닭갈비 비쥬얼이

아주 그득합니다 ㅎㅎ 굿굿 👍👍

 

개인적으로 닭다리 살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닭갈비가 다리살이더라구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

 

저는 좀 간이 싱거워서 양념장을 더 달라고 해서

야무지게 짭짤한 맛으로 변신을 시켜서

닭갈비

양배추랑 고기를 샤샥

먹어버렸습니다

 

볶음밥은 (사진사라...진....)

김치가 들어간 볶음밥인데

 

볶음밥도 더 달라고 했던 양념장을

좀 더 추가해서 볶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그.리.하.여

 

수지 닭갈비 맛집 찾으시면

저는 이 집 추천 드릴만 합니다

 

(고기는 양이 좀 적어요!)

양이 적으나 맛있으면 된다는! ㅎㅎㅎ

 

삼계탕에서 수지 닭갈비 맛집으로 변신한

이 집의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11:00~21:00

 

재방문의사 👍👍👍👍

- 닭갈비가 맛있음 -

- 사장님이 친절함 -

- 오리도 먹었었는데 맛있음 -

- 주차가 편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