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도시락]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매장에서 먹어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6. 6.
728x90
반응형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도시락]

 

간단하고 가성비 좋은 도시락 집 !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다녀왔어요~ ㅎㅎ

 

한번씩 밥 메뉴를 뭐를 먹을까 한참 고민을 해도

여기저기 둘러보아도

생각이 안날 때 문득 생각 나는 그 집이에요~

 

어릴 때 소풍가거나 어디가면

학교에서 나눠주던 도련님 도시락 생각이 나면서

동천역에 있는 도시락 집으로 출동!

 

내부

여긴 아무래도 업무를 하는 건물이다 보니

조금이나마 내부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가끔 다른 집들은 포장만 되는 집들이 있어서

아쉬웠는데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은

앉아서 편하게 먹기로 합니다

메뉴

사장님 자리 옆에 있는 메뉴판 슬~쩍 살피기~

 

예전에도 있었지만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매화,개나리,진달래가 있고

 

고기고기시리즈, 김치 부대찌개 정식

김치찌개 정식 등

다양한 메뉴들이 계속 나오고 있더라구요

메뉴

예전엔 치킨마요, 도련님밖에 몰랐는데 ㅋㅋ

사이드 메뉴도 많이 생기고 좋더라구요

내부

늘 인기메뉴는 위에 있는 법

무난한 메뉴를 한번 골라봅니다

 

저는 치킨마요 + 스팸1조각 토핑

+ 사이드로 탕수육

+ 컵라면... 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시켰네요..ㅋㅋ

왕돈까스

참고용 왕돈까스 출시 

라면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컵라면들도 있어서

추가적으로 먹고 싶을 때

매점 같이 써보는 진열대

 

(진열대 사진찍다가 컵라면을 골라버리기)

진짬뽕

메뉴가 나오는 동안

미리 컵라면에 물을 부어서

한젓가락 하고 있었구용

 

진열대에 볶음고추장이 있길래

집에서 먹을 용도로

하나 또 골라주고

 

라면을 먹다보니!

 

치킨마요

크....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치킨마요가 나왔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 정말 신세계였는데 말이에요 ㅋㅋ

 

스팸도 잘 구워져서 나왔으나

결론은 굳이 추가 안해도 되더라구요

너무 짠+짠 조합이 되버려서 ㅋㅋ

탕수육

여러가지 시킨덕에 뜯을 소스도 한가득

 

마요, 덮밥소스,

탕수육 쏘스

 

추가로 시킨 탕수육 역시...

맛있습니다 ㅋㅋ 대기업맛 좋아요~

도련님

같이 가신분은

고기고기 도련님인가?ㅎㅎ

거기에 부대찌개 추가!

 

역시 메뉴 생각이 나지 않을 때는

한솥도시락 동천역유타워점 추천드립니다

도시락 좋아요~~

 

오늘은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ㅎㅎ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라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월-금 09:30~20:30
토-일 09:30~15:00

 

재방문의사 👍👍👍👍

- 메뉴생각 안날 때 -

- 옛날에 먹던 추억찾을 때 -

- 가성비 푸짐함 -

- 왠만한 전체 메뉴 실패 할 일이 없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