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리역 양꼬치]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가지요리 최고!

by 두나리스트 2022. 6. 2.
728x90
반응형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오리동 양꼬치]

 

양꼬치 먹으러 갔다가 가지요리 득템!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오리역 뒷편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한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입니다~! ㅎㅎ

 

갑자기 양꼬치를 먹으러 가게 되서

신나게 양꼬치만 생각을 했는데

메뉴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메뉴

 

양꼬치 집의 매력이죠

중국식 요리를 괜찮은 가격에

많이 먹어볼 수 있어요 ㅋㅋ

 

그래서 저희는 '가지요리'

양꼬치로 주문! ㅎㅎ

 

내부

주문하고 요기조기 내부를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새로 생긴 양꼬치집들 말곤

내부가 깔끔하다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여긴 깔~끔 합니다 ㅎㅎ 굿굿

밑반찬

잠시후 이가네양꼬치 오리점의 밑찬 등장!

 

보통 양꼬치 집에 가면 짜사이를

주시는데 여기는 야채 무침

무생채 양꼬치집의 별미죠

튀겨서 설탕을 뿌려주시는 땅~콩!

 

아주 쪼고만한 요 땅콩 아주아주

고소합니당 ㅋㅋ

 

그리고 쯔란이라고 불리는

시즈닝 믹스 덩어리 가루~

 

요건 양꼬치를 콕콕 찍어 먹으면 중식향이 파르르

아주 중요한 녀석이지요

 

그런데 쯔란을 못드시는 분이 계셔서

찍어 먹을 양념장이 혹시 있냐하였더니!

소스

요 양념장을 주시더라구요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다른 소스!

 

약간 피쉬소스 베이스 느낌의 소스였는데

오... 나쁘지 않았어요 이딱 찍은 샷으루 다시~

 

양꼬치

밑찬하고 같이 등장했던 꼬치!

(등심인가... 갈비인가 !!! )

 

늘 먹던 부위가 아니였는데

결론은 요게 더 맛있었어요 ㅋㅋ 굿굿 👍👍

 

빙글빙글 양꼬치

빙글빙글 돌아가는 양꼬치를

신나게 꼬소~하게 익혀주면서

 

가지요리

대망의 가지요리 등장!!! 

요게말이죠 ㅠㅠ 너무나도 짭짤하면서

가지요리

굴소스의 맛이 많이 났다~라고 생각이 드는데

맛있더라구요

 

보통 다른 집들 건두부볶음 맛?ㅎㅎ

 

그치만 가지 특유의 뽀득거림의 식감보다

보들보들 사르르 녹아버리는 가지요리에

아주 반해 버렸습니다

 

다른 집 가도 꼭 시켜먹어 봐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주방장님 최고!

 

(여기 볶음밥도 맛있데요!! ㅋㅋ)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열심히 구운 양꼬치는

쯔란도 찍어먹고 약간의 새콤함이 있는

저 소스도 찍어먹었는데

아.. 너무 좋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양꼬치집 발견했어요

 

다른집들에 비해 꼬치맛이 아주 좋다!

는 아니지만 요리가 맛있어서 또 가고 싶더라구요 ㅎㅎ

꿔바로우

잠시 한눈을 판 사이에 등장해 있는

꿔바로우 ㅋㅋ

 

4명이서 꼬치도 먹고 가지요리도 먹고

꿔바로우도 먹고 아주 배가 터지도록 잘 즐기고 왔네요

오리역 양꼬치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 드려보겠습니다 ㅎㅎ

 

이가네양꼬치 오리점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일 14:00~새벽 2:00

 

재방문의사 👍👍👍👍

- 가지요리가 너무 맛있음 -

- 고기가 깔끔함 -

- 쯔란 말고 주시는 소스도 좋음 - 

- 내부 깔끔 -

- 주차는 후면 상가 주차장이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