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파스타] 연남동 파델라 주말에 데이트하기 딱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2. 4. 29.
728x90
반응형

연남동 파델라

[홍대 파스타]

 

주말 데이트 장소 추천 👍

 

파델라 영업시간
연남동 파델라 외관

주말에 분위기 내기 너무 괜찮은

연남동 파델라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친구랑 커플들사이에서 아주 맛있게

즐기고 온 집이랄까요?

 

연남동 파델라 인테리어

저녁시간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는 다행이 앉았지만

뒤에부터 바로 웨이팅 시작이니

 

가급적 6시 전에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ㅎㅎ

 

자리

저흰 한쪽 벽의 자리로 냉큼 자리 잡고

연남동 파델라 피자 메뉴

연남동 파델라 메뉴 살피기

 

식전에 먹을 수 있는

스타터&샐러드

 

기본으로 브루스케타를 주시는데

추가도 할 만큼 저희 입맛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굿굿 ㅋㅋ

 

저흰 파델라 가지 피자가 유명하다기에

 

가지 루꼴라 피자

 

연남동 파델라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명란 크림리조또 , 채끝 등심스테이크

 

총 2인이서 메인 3개 주문 완료 

ㅋㅋㅋㅋ

 

역시 피자하나 파스타하나는

모자라요 모자라~~ 호홓

 

천장 인테리어

주방과 천장을 바라보며~

얼른 메뉴가 나오기를 열심히 기다려봅니다

부르스케타

연남동 파델라 메뉴 중 가장 매력적인 메뉴!?

부르스케타 짱임돠~!

 

와인식초에 토마토, 양파 외 등..등...ㅋㅋㅋ

살짝 절여서 빵위에 얹어 먹으니

먹보의 시동이 걸립니다 메인메뉴 빨리주세요!!

연남동 가지피자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가지 루꼴라 피자 입니다

 

모양세를 보아하니

 

가지 1개를 한가득 튀겨서 올려주셨는데

피자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파마산 치즈도 쓱쓱

샤르르~ 뿌려주시고 가시는데

 

(파마산 치즈맛은 크게 안났던 걸루 ㅋㅋ)

 

가지피자

가지튀김을 따로 먹어본 적은 있지만

튀긴 가지를 이렇게 피자랑 먹으니

그 맛이 어찌나 괜찮던지

아주 좋더라구요 ㅋㅋ 

 

튀긴 가지는 입속에서 말캉한 식감을 느낄 틈도 없이

사르르 녹아 없어져 버리고

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토마토 소스랑 치즈 루꼴라 모두

재료의 맛 그대로를 느껴 볼 수 있었답니당 ㅎㅎ 굿!

명란 크림 리조또

그리고 명란 크림 리조또 등장!

 

옴마 이거 보기와는 다르게

명란 크림 리조또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크림 파스타나 리조또의 특유의 느끼한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고 고소한 풍미가

좀 더 느껴지는 리조또였어요

 

쩝쩝박사의 하루는 참 행복합니다

연남동 파델라 스테이크

그 다음 마지막

연남동 파델라 스테이크 등장 !!

 

음 뭐랄까요 가니쉬는 일단 햅격

의외로 다른 메뉴들 보다 스테이크가 굉장히 아쉬웠어요

 

등심이지만 좀 더 부드러웠으면 어떨까 하는?

 

이건 정말 개인적인 취향인 부분이겠지만

가니쉬와 함게 먹으니 괜찮은 스테이크~?ㅎㅎ

 

뭐 완벽하게 접시를 비웠으니

맛은 좋은걸루 ㅋㅋㅋ

 

연남동 파델라 후식

연남동 파델라 주말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는

마지막~~ 디줘~트!

 

우유 푸딩으로 알려진

파나코타 같은데

"후식이에요~" 하고 가셔서 어떤 후식인지는

아리쏭~

 

데이트로 간 맛집으로는

분위기로 맛보기 좋은 달달한 후식 디저트 같습니당

 

후식 정보를 알려주세요 사장님~! ㅋㅋ

담에 또가야겠어요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가

마음편하고 좋슴돠👍

 

연남동 파델라 영업시간

22년 4월 기준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재방문 의사 👍👍👍👍👍

- 분위기 내기 좋은 이태리 식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