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범계 고기] 삼돌박이수라육간 인기 메뉴 2종 먹어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4. 25.
728x90
반응형

범계 삼돌박이수라육간

[범계 고기]

 

인기 메뉴 2종 먹고 왔어요! ㅎㅎ

 

웨이팅 손님이 너무 많기도 하고!

늦어서 바로 내부로 돌진!

 

삼돌박이수라육간 메뉴

오늘은 메뉴 먼저!

 

범계 삼돌박이수라육간 메뉴

 

인기 많은 메뉴는

한우+차돌박이관자치즈 삼합세트

(가격이 지금보니 좀 사악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인기메뉴인

우대갈비를 하나 시켜보았어요

 

수라육간 삼합

첫 등장은 바로! 

한우차돌+관자+치즈+밥조금 세투~

 

4명이서 이 메뉴를 먼저 먹었는데

정말 딱 넉넉한 2인분이랄까요?ㅎㅎ

 

고기굽기

범계 삼돌박이수라육간의

모든 것들을 열심히 구워봅니다

 

맛은 과연 어떨지~!!!

 

삼합먹기

세가지를 싸서 먹어보라고 하여

삼합을 만들어 먹었는데

 

관자의 달큰한 맛에 치즈의 식감에

고기까지 더해지니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였으나

가격은 사악한걸루

 

밑반찬

밑찬은 양파절이, 오이소박이,

짱아찌로 마늘,셀러드,고추~

 

도토리 묵도 먹었었군요

역시 메뉴는 많이 시켜놓고 봐야합니다 ㅋㅋㅋ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바글바글

일행들보다

늦게 도착해서 먹기만 하면 되었던

해피한 데이~ ㅋㅋㅋ

 

찌개 맛은 쏘쏘

 

감사합니다

 

다음엔 일찍 갈게염

 

인테리어

열심히 먹으면서

벽을 보았더니

 

고독한미식~ 대사라고 하면서

쓰여있는~

 

먹으면서 자신에게 포장과~

최고의 치유~ 이런 얘기가 쓰여있었으나

 

먹을 걸 빠르게 먹어봐야하니

다시 음식에 집중

 

우대갈비

왜냐하면 ~!!

이 새로운 메뉴가 나왔기 때문이지요!

 

삼돌박이수라육간 인기메뉴!

 

메뉴에는 세트가 쓰여 있지만

따로 추가 주문 가능하니 참고주세욤~!

 

근데 시키고 나니까 말이죠

비쥬얼 참 멋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버섯 위에는 소스인데

살짝 달큰하니 삼삼한 돼지갈비 쏘스 느낌?

 

삼합먹으면서 다 먹지 못했던

치즈도 구워서 고기에 얹어 소스에 톡~

 

우대갈비가 맛있더라구요 ㅋㅋ

 

범계 삼돌박이수라육간 맛집 메뉴는 우대갈비 추천입니다

(삼합은 가격대비 음 이차돌 추천)

 

영업시간

- 22년 4월 기준-

 

월~토 11:50~23:00
(22:15 라스트오더)

일 11:50~22:30

(21:15 라스트오더)

 

재방문 의사 👍👍👍👍

가격은 비싸지만 우대갈비 비쥬얼 맛

햅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