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평택 부대찌개] 송탄부대찌개 맛집 진짜 고기가 들어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2. 4. 18.
728x90
반응형

송탄부대찌개 맛집

[평택 부대찌개]

 

진짜 고기가 들어있답니다 굿 !

송탄부대찌개

전국에 널리널리 알려져 있는

송탄부대찌개 맛집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원랜 송탄에서 먹어줘야하는데 ㅠㅠ

본점은 주차도 약간 어렵고

사람도 많아서

 

평택에 다른 지점으로 다녀왔답니다 ㅎㅎ

같은 지점이니까~ ㅎㅎ 

주차 편한곳으로 고고!!

송탄부대찌개 메뉴

안으로 들어가니 역시

송탄부대찌개 맛집은

점심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답니다 ㅎㅎ

 


송탄부대찌개 메뉴

 

[메인메뉴]

부대찌개, 베이컨부대찌개

[추가]

소세지, 떡, 라면, 공기밥


그리고 주류를 판답니당 ㅎㅎ

저흰 셋이서 기본 3인분+소시지_라면

동치미

송탄부대찌개 집은 반찬이 아주아주

간단하게 나오더라구요

 

동치미 한그릇에

 

송탄부대찌개 반찬

김치, 콩나물무침 끝 ㅋㅋ

 

리뷰를 살펴보니 콩나물 무침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콩나물은 콩나물 밥으로만 먹는

콩나물 편식쟁이라 리뷰만 참고하기로 했어용🤣

 

셀프바

모자란 반찬은 요렇게 셀프바에 가서

추가로 드시면 되는데

 

평택 송탄부대찌개 맛집은

맛집 파워인가요

 

찌개 하나만으로도 충분해서

반찬을 다 먹지도 않았어요 굿굿 👍👍

 

부대찌개 맛집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아직 끓기 전의 찌개 등장!!

 

소시지를 추가 했더니 와우

소세지 파티였어요

 

무엇보다도 저 갈은 고기를 넣어주셔서

너무너무 쏘 만족 !!!

 

왠지 다른 부대찌개와는 조금 다른 느낌~

 

송탄부대찌개

보글보글 열심히 끓으면

치즈도 사르르 녹여서 더 끓여주어요~!

 

그러면

 

라면 투척

치즈 한장의 힘인가요

진한 국물맛이 나기 시작합니다 ㅋㅋ

 

그 때쯤 라면을 툭 넣어서 더 끓여주고

그동안 소세지 하나씩 건져서 먹었지요

 

이건 정말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송탄부대찌개 소세지 맛이 참 좋아요

짭짤함 속에 감칠맛도 나고 ~

 

부대찌개에 스팸만 좋아하는 저에겐

좀 신박한 맛집인..?ㅋㅋ

 

라면 밥

하나 하나 맛보다가

익은 라면을 밥에 얹어도 먹구용

찌개 밥

소세지 잔득 건져서

밥이랑도 쓱쓱 비벼서 먹어서

한그릇 아주 뚝딱해버렸어요 ㅋㅋㅋ

 

송탄부대찌개 맛집

여기가 찐입니다

 

왜냐면 !!!

 

가장 큰 단점인

부대찌개 최애 재료인

스팸 없이 맛있어요 ㅠㅠㅠ

 

꼭 평택이 아니라도

(지점마다 맛은 차이가 있겠지만)

부대찌개 맛집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송탄부대찌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2인분 포장 주문해서

스팸 한통도 넣고 끓여먹었는데

 

좋네용~ ㅎㅎㅎ

스팸 한통 만큼 물추가는 필수 ~!!

 

그럼 이번에 다녀온

평택 송탄부대찌개 주소 남겨드릴게요!

 

영업시간

2022년 4월 기준

매일 10:00~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