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위례 갈비]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좋아용

by 두나리스트 2022. 4. 23.
728x90
반응형

위례 명륜진사갈비

[위례]

 

무한리필 먹고 껍데기까지

위례 명륜진사갈비 입구

먹보들의 최애 스타일

갈비 무한리필로 유명한

 

위례 명륜진사갈비 다녀왔어요~ ㅎㅎ

 

명륜진사갈비 내부

위례점은 가보았던 곳들보다

유독 크기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쾌적 쾌적 😀

 

괜시리 창가쪽에서 먹고 싶어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고

 

인테리어

인테리어 구경도 하고 말이지요~

 

위례 명륜진사갈비도

다른 점포들과 같이

 

기본은 갈비 무한리필

 

추가로 다른 메뉴들을 주문 할 수 있답니다

 

 

메뉴

명륜진사갈비 메뉴

 

성인 1.49

8~10세 0.9

5~7세 0.7

 

돼지갈비+삼겹살+셀프바+공기밥+음료

 

헉. 삼겹살도 무한이였나봐요..

두둔 몰랐네요 ㅋㅋ

 

추가메뉴 쭈꾸미

거기에 쭈꾸미도 추가 메뉴로

있더라구요 ㅋㅋ

 

굿굿굿

 

예전엔 돼지갈비 껍데기만 있었는데

추가 메뉴가 많이 생겨서

입맛이 다른 사람들이랑 가도

꽤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흰 돼지갈비에 껍데기를 부시러 출발합니다

 

민반찬

 

위례 명륜진사갈비 첫 셋팅은

상추, 양파채, 마카로니셀러드, 갈비

 

-끝-

 

또잉? 응? 아 셀프바

달립니다

셀프바 밥통
위례 명륜진사갈비 셀프바

쌈장, 김치, 마늘,

쌈채소, 쌈장

 

가장 중요한 떡도 있어요

 

간단하게 다른 찬들은

따로 준비해서 와야합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먹을만큼만 잘 챙겨서 출발~

이것 저것 챙기다 보니

숯불 등장~!

 

불이 너무 약한듯 싶지만

고기는 너무 잘 익구 심지어

탈정도로 불이 잘 올라와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돼지갈비

불도 들어왔으니

한가득 고기를 올려보았어요

 

여기가 프렌차이즈다 보니

다른 지점도 같겠지만

기름진 부분이 많아서

익히면서 많이 잘라내고 먹긴 했답니다 ㅠㅠ 또르륵

 

그래도 무한리필이니 ㅋㅋ

가위질의 번거로움을 빼면 나름

가성비 좋은 집이긴해요

 

가래떡 구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떡!!!

요 떡구이는

 

식사후에 입가심용으로도 좋고

ㅋㅋㅋ 간식같아서 더좋고~

 

고기 보다 더 좋은 이유는 무엇인지~

 

그리고 한켠에 보이는

추가로 시킨 껍데기~

 

오... 껍데기 나쁘지 않아요

꼬독꼬독 하니

장에 톡톡 찍어서 간식맛으로 즐기기

 

-------------------

 

위례 명륜진사갈비는

다른 지점과 비슷하나

 

몇곳을 가봤던 저의 입장에서는

맛이 조금 더 짭짜롬한 집이 아니였나 생각이

드는 지점이였습니다

 

음식제공이나 이것 저것 생각을 해보니

근래 갔던 집들을 포함해서

지점 관리가 요즘은 좀 덜 되는 느낌이랄까요?

 

처음에 막~ 늘어났을 때에는 만족도가

높았는데 지금은 그냥 그렇구나~ ㅎㅎ?

 

그치만 돼지갈비 가득드신다면

추천을 드리는 집입니다 ㅎㅎ

 

주차도 잘 되어 있구용 👍

 

위례 명륜진사갈비 영업시간

 

22년 4월 기준

매일 11:30~23:00

 

재방문의사 👍👍👍

-배가 너무 고픈데 갈비 가득 땡길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