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원 갈비] 동산참숯갈비 게장주는 갈비집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2. 4. 14.
728x90
반응형

동산참숯갈비

[갈비 맛집]

 

게장 주는 갈비집 나이스!

영통구 동산참숯갈비

게장주는 갈비집을 찾고 찾아서

수원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영통구에 위치해 있는

수원 동산참숯갈비에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구

 

내부

무엇보다 내부 아주 쏘~깔끔!!

동산참숯갈비 메뉴
동산참숯갈비 식사메뉴

동산참숯갈비 메뉴

 

소고기류가 있구

돼지고기류가 있어요

 

소고기류는

생등심, 소갈비, 양념소갈비

 

돼지고기류는

멍석돼지갈비, 삼겹살

 

사이드는 비냉,물냉

갈비탕, 된장찌개~ ㅎㅎ

 

그런데말입니다!

 

동산참숯갈비 점심메뉴

동산참숯갈비 점심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흰 돼지갈비정식으로 2인을 주문했는데

 

1인분 가격으로

1인분당 밥or냉면

같이 나와서 바~로 점심으로 주문을 했지요~

 

셀프바

주문후 셀프바 구경도 다녀왔습니다

너무 깨끗해서 좋아요 굿굿 👍👍

 

참숯

그리고 숯 등장!!!

매끈하고 예쁜 숯이 들어오고 나니

갈비집에 온 맛이 딱 납니다 ㅋㅋ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겉절이, 동치미, 셀러드

반찬 게장

도토리묵, 파채무침

 

대망의 양념게장도 눈에 쏙

양념게장먹을라고 갈비집 갔어요*^^*

ㅋㅋㅋㅋ

 

심지어 맛있는 게장 ㅠㅠ

입맛없었는데 밥뚝딱 다 먹었다는~

동산참숯갈비

그리고 빠질 수 없죠

게장이 목적이지만 갈비맛도 놓칠 수 없는데

 

동산참숯갈비 갈비 맛집 ~

간이 아주 쌔지 않으면서

달큰하면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점심메뉴로 하나는 밥시키고

하나는

 

동산참숯갈비 비빔냉면

냉면을 시켰는데

냉면도... 맛있어요 ㅠㅠ

 

제 입맛에 딱 좋은

옛날 면에 고기도 한점 올려주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답니다 ㅋㅋ

 

게장주는 갈비집 찾으신다면?!

갈비도 괜찮은곳으로 찾고 계시다면?!

 

영통구 동산참숯갈비 추천드려봅니당

 

재방문 의사 👍👍👍👍

(가까우면 자주갈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