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 주말나들이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5. 1.
728x90
반응형

고기리 막국수

[용인 맛집]

 

맛은 그럭저럭 그래도

나들이 주말나들이 추천 지역

 

고기리 막국수

주소를 찍고 가면

돌로 둘러 쌓여있는

고기리 막국수 집이 등장~ ㅎㅎ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이 가게 뒤에 1곳

 

도착지에 가기 전 2~3주차장이 있는데

 

직원분들이 안내를 도와주시니

일단 가게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기리막국수

저도 주말 점심때 가보았는데

웨이팅을 20팀정도..?ㅋㅋ

 

그치만 회전율이 엄청나서

웨이팅이 많아도

20~30분 정도면 곰방 들어가더라구요!

오뚜기 고기리막국수

웨이팅 하면서 옆에

입간판을 살펴보니

 

오뚜기에서 고기리 막국수 메뉴 중

들기름 막국수가 출시된지 1년이 되어

 

2세트 (1세트당 4개) 구매시

육수랑 고기리 볼~ 을 준다고 하는데

볼~을 살펴보니

 

국수가 담겨 있는 그 그릇이더라구요

참~고 ㅎㅎ

 

고기리 막국수 입구

신발 디딤돌에서 벗고

신발장에 신발을 쏙~

 

그리고 안내해주시는 자리로 고고!

 

고기리 막국수 내부

웨이팅을 후딱 끝내고

들어가니 내부에 이런 인테리어들이

한국식 느낌이랄까요?ㅎ

 

살~짝 중후한 맛이 있는데

세련 된 느낌?ㅎㅎ

 

창가자리

저흰 운이 좋게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아서

밖에를 구경하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고기리 막국수 메뉴

고기리 막국수 메뉴

 

메인은 역시 들기름 막국수

막국수(물,비빔)

어린이, 아이막국수

 

수육!

 

그리고 추가 막국수는

인원수에 맞추어 한그릇씩 주문하면

주문가능한 금액이라고 하니 참고주세용~ ㅎㅎ

 

저흰 4명이서

 

들기름, 비빔, 물, 수육중

빌지

빌지는 요로코롬 주시니

열심히 먹고 갈때 가져가시면 됩니다 ㅎㅎ

추가 주문해도 주문서를 계속 꽂지 않아도 되니

참 좋은 것 같아요

 

고기리 막국수 수육

기다리다 보니

금방 나와버린

수육 중 !

 

양이 참 무지막지하게 적어요 ㅠㅠ

넘 적다 적어...ㅠㅠㅠ

그래도 야무지게 새우한마리 쌈장에 고추까지

올려먹으니 아주 맛있는 보쌈 맛집의 보쌈처럼

부드럽고도 부드러운

수육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니

참 좋았습니다 굿굿 👍👍

 

들기름 막국수

그리고 메인 메뉴~!!

고기리 막국수의 유명한 그 메뉴죠~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쓱싹쓱싹 비벼서 한젓가락 먹어보니

꼬수운 그 맛이 좋긴 하더라구요 ㅋㅋ

 

꼬수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입니다

초딩입맛인 저에겐 색다른 맛 한번 느껴보는 정도?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그리고 물, 비빔도 등장!

 

물 막국수는~

그 밍밍한 맛에 먹는다는

그 냉면과 같은 맛이여서

패스패스.. 초딩입맛을 못벗어나는~

 

비빔도 양념이 쌔지는 않아서

그냥 저냥 맛이랄까요??

 

그치만 들기름 막국수는 한번 먹어는 봐야하는

그런 맛이에요 ㅋㅋ

 

한상 차림

고기리 막국수 집을 주말나들이 추천 지역으로

올려드리는 이유!

 

용인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기도 하고!

 

1. 들기름 막국수의 새로운 맛을 느끼러

2. 수육이 양이 적지만 보들보들 맛있음

3. 밥먹고 갈 수 있는 카페가 한가득 !

 

예전에 올려드린 고기리 쪽 카페와 함께

다음 포스팅도 고기리 카페 하나 같이 올려드리도록

하며 막구수집 후기 마치도록 ~ 하겠숨돠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고

따뜻한 봄 가득 느끼시길바랍니다~

 

재방문 의사 👍👍

- 먹어보지 못한 맛을 느끼러는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