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플러버 명지대점 홍은동 파스타 오픈

by 두나리스트 2023. 7. 13.
728x90
반응형

플러버 명지대점

홍은동 파스타 새로 생겼어요 ~!

플러버 명지대점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에

단지내 상가 첫 오픈 집 !

 

플러버 명지대점 입니다 ㅎㅎ

플러버 명지대점

새로 생겨서 언니랑 같이 방문을

해 보았는데요

 

플러버 명지대점

가격이 꽤 괜찮아서

파스타 한접시나 해볼까~ 

하고 가기 좋은 집이에요

플러버 명지대점

플러버 명지대점 내부로 들어가면

핑크 핑크한 인테리어가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핑크 + 그레이 굿 

플러버 명지대점

저희는 제일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셋트 메뉴로 샐러드, 파스타, 오믈렛을

먹기로 했습니다

플러버 명지대점

저희는 커플세트로 주문 하기로 했어요

 

식전빵 + 메인 2 + 샐러드 1 + 음료 2 = 30.0

 

가격이 참 괜찮죠? 😊

플러버 명지대점

플러버 명지대점 메뉴판을 보면

셋트 메뉴 우측으로

 

선택 메뉴들이 잘 정리되어 있고

추가 금액도 잘 쓰여 있어서

선택하기가 참 좋습니다

 

* 꽈리불고기 오므라이스, 투움바 파스타

플러버 명지대점

* 크리스피 치킨샐러드, 웰치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푸짐하게 먹고 싶은 것으로

투움바 파스타는 2천원 추가 !

 

잠시 저는 주문을 해 놓고

전화 한통을 받고 들어 오니

 

모든 메뉴가 눈 앞에 있었어요

플러버 명지대점

사진을 찍는 저를 기다려 준 언니에게 감사감사

 

식전빵은 모닝빵을 데워 주시는데

반으로 잘라서

 

페스토+발사믹에

톡 찍어서 먹고

플러버 명지대점

치킨 샐러드는

야채랑 주변에 허니 머스타드 소스를

착 찍어가면서

플러버 명지대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가 꽤 신선하고

치킨도 맛있었어요

 

약간 조금 ~

치킨 가라아게 느낌이 나는? ㅎㅎ

 

플러버 명지대점

그리고 플러버 명지대점의 투움바 파스타 !

 

플러버 명지대점

꾸덕꾸덕한 아웃백의 그

투움바를 생각했던 저에게는

묽은 소스가 아쉬웠던 맛이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튀긴 새우도 올려주시고

안에는 칵테일 새우 느낌의 새우도

들어 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베이컨도 먹고 새우도 먹고

플러버 명지대점

그리고 꽈리고추 불고기 오므라이스 !

오호.. 크림 소스를 얹어 주신 이 오므라이스는

 

꽈리고추가 너무 싱싱해서 좀 놀라웠지만 ㅋㅋㅋ

 

플러버 명지대점

리조또 처럼 불고기 밥을

같이 먹어 보니

 

아이들도 먹기 괜찮긴 하겠더라구요

 

플러버 명지대점

사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커피 😊

 

세트 메뉴에 커피를 온전하게 한잔 내어주시는데

다 못마셔서 갈 때 잔에 옮겨 주셔서

이동 중에 참 잘 먹었다지요

 

플러버 명지대점

그리고 플러버 명지대점은

아이들과 가면

 

언니 말로는 저 튜브에 있는거랑 해서~

 

플러버 명지대점

이런데에 꾸미고 하는거라고 하던데

초등학생 자녀분들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서 왔어요 ㅎㅎ

 

슬라임도 있답니다 👍👍

 

플러버 명지대점은

가성비 홍은동 파스타집이에요

 

맛이 엄~~청 있다거나 그런 느낌은 아닌데

무난하게 가격대 맞춰서 즐기고 올만한? 

 

그런데 사장님이 참 친절하셔서 ㅎㅎ

좋습니다 ~

다음에도 갑자기 파스타가

땡기면 갈 것 같기는 하네요 ~!

 

플러버 명지대점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일 10:30~21:00

 

재방문의사 👍👍👍.5

- 메뉴가 엄청 많아서 좋음 -

- 가격이 착해서 좋음 -

- 사장님이 친절함 -

-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이면 같이 가기

좋을 것 같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