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화곡 맛집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고기 최고

by 두나리스트 2023. 7. 9.
728x90
반응형

화곡 맛집

사또주먹고기 화곡 본점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은 돼지고기 집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제주 돼지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그집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입니다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메뉴

 

이른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이미

고기를 가득 드시고 계셔서

일찍 오기를 잘 했다며

냉큼 자리에 앉아 주문을 시작합니다

 

처음은 3인분 4.6 메뉴 부터 !

오겹살에 주먹고기 당첨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짠 밑 반찬입니다

화곡 맛집 사또주먹고기는

반찬을 생각 보다 많이 주는 느낌?

 

저 김치 + 두부는

불판에 올려서 김치 볶음처럼

먹으면 되는데 고기가 맛있어서

안먹고 온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화곡 맛집 포스인가요

그냥 생 깻잎에 양념장을

그냥 툭 얹어 주시는데

이것도 은근 요물이에요

 

부추+상추 무침도 있는데

안먹게 됩니다 왜냐면

고기가 자체로 너무 충분해요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된장찌개도 주시고

옆에 저것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화곡 맛집은 다른것이 당연히

있어야 합니다

 

게살스프를 처음에 기본으로 주시는데

맛있어요 ㅠㅠ 추가는 3,000

 

저희는 나중에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기다리고 기다렸던 고기 3인분 등장 !

호박, 새송이, 토마토, 꽈리고추도 주시고

위에 비계는 불판 코팅 + 닦는 용으로!

 

크.. 화곡 맛집 포스 장난 아닙니다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보이시는 것 처럼 고기가 아주 좋아요

곱다 고와...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한켠에는 야채들도 예쁘게 촤르르

올려주면서

맛나게 구워 보아요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주먹고기는 같이 내어주신

양파, 고추 양념장 ~? ㅎㅎ

 

그 중 총총 썰어 주신 고추 얹어서

양념에 톡 찍어서 먹는데 살짝 달큰한 양념장이

꽤 맛이 좋았어요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오겹살도 맛있게~

껍데기가 아주 잘 붙어 있어서

껍데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어찌나

맛이 좋던지요 ㅠㅠ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그리고 화곡 맛집 포스의

아주 마음에 들었던 생 깻잎 + 양념장

 

이 깻잎에 고기 하나 딱 올리고 와사비도

살포시 올려서 먹으니 굿굿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항정살 추가 주문 !!

비계 마저도 너무 깔끔해서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구운 야채랑 항정살도

맛있게 얌얌

 

화곡 맛집 중에 저는 가장 베스트로

마음에 들었던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2명이서 5인분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

 

중간에 엄머 했던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세로로 읽으면

사또주먹고기

 

옆으로 읽으면 사주고 또먹기 🤣🤣🤣

사장님이 노리고 가게 이름을 정하신건지

대단하십니다 👍

 

무튼 항정살도 깔끔히 마무리하고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껍데기 추가 ㅋㅋㅋ

 

껍데기도 꼬들꼬들하니 아주 맛있어요

돼지고기 풀 코스로 즐기고 온 그런 기분이랄까요?

 

화곡 맛집 찾으신다면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아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가게 앞에 주차자리가 몇 있기는 한데

혹시 없다면

조금 거리가 있지만

화곡7-1 공영주차장을 따로 이용하셔야 하는 아쉬움 !

 

사또주먹고기 화곡본점

라스트팡은 가게에서 1,000원에 파는

사또밥까지 클리어 ! ㅋㅋ

 

강력 추천 드립니다 ㅋㅋ 👍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그외 16:00~23:00

2023년 7월 10~11은 휴가를 가시는 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

- 고기 맛집 -

- 화곡 맛집 -

- 말이 필요없는 만족스러운 식사 -

- 사장님도 친절함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