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가평 현지인 맛집 속초닭강정 포장해서 먹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7. 25.
728x90
반응형

가평 현지인 맛집 속초닭강정

놀러 가시는 분들 포장하시면 좋아요!

 

가평 속초닭강정

가평 현지인 맛집인

속초닭강정이에요 !

 

가평에 속초 가서 먹었던 그맛의

닭강정이 있다니 신기합니다

 

가평 속초닭강정

외관부터 맛집 포스가 나는

가평 현지인 맛집 !!

 

블로그 리뷰도 몇 없어서

어떠려나 반신반의 하면서

전화로 주문을 해 놓고

날라갔습니다

 

가평 속초닭강정

옛날 호프집 느낌이 강렬한

가평 속초 닭강정집 사장님도

참 좋아요 ㅎㅎ 선하시고 친절하시고~!

 

테이블 위에 제가 주문한 닭강정이 똭 !

 

가평 속초닭강정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는 순살닭강정으로 포장했습니다

 

굴짬뽕도 있고 좀 신기한 집이긴 합니다

 

가평 속초닭강정

가평 현지인 맛집은

역시 이런 옛스러움이 가득해야 해요 ㅋㅋ

왜인지 모르게 요즘 인테리어 느낌으로

되어 있었다면 아쉬웠을 만큼

좋습니다 굿

 

가평 속초닭강정

사장님께선 여기 저기 사진을 찍고 있던 저에게

열어서 사진 찍어도 된다고🤣

 

친절하게 열어 주셨어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양념이 아주 가득 묻어 있어요

 

어느 정도인가 하면..

이대로 들고 차 뒷자리에 실어서

갔는데

양념이 흘러 있을 정도...?ㅋㅋㅋ

 

시트 열심히 닦았습니다

가급적 그냥 트렁크에 넣으시길 추천드려요

 

약간 비스듬하게 하고 갔더니 시트에 양념이 촤르르

 

가평 현지인 맛집 저는 개인적으로

닭강정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 집을 너무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가평 속초닭강정

가족들끼리 간단히 나들이로 갔던

가평 풀빌라 펜션에서

물놀이 전에 닭강정 먹기 !

 

적당히 바삭하고

닭강정의 묘미인

튀김에 양념 묻혀 먹는 그 맛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먹다가 조금 질릴 때에는

이렇게 같이 넣어 주신 고추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

 

가평 현지인 맛집 속초 닭강정은

 

가평 속초닭강정

영업시간이 명확하게 쓰여 있지 않아서

가게로 전화를 먼저 해주시길 추천 드려요 ㅎㅎ

 

그럼 다음은 가평 조종면의 또다른 곳

공유드릴게요 !!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쓰여 있지 않아서

전화주시고 방문주세요 !

 

재방문의사 👍👍👍👍👍

- 이 근처로 또 놀러 가면 또 들릴 맛집 -

- 사장님도 너무 좋음 -

- 맛도 좋음 -

- 식어도 맛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