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가평 유경냉면 썬힐cc 맛집 추천 해물파전 포장

by 두나리스트 2023. 7. 27.
728x90
반응형

가평 유경냉면 썬힐cc 맛집 추천 !

해물파전 포장해서 먹었어요 ~

 

가평 유경냉면

냉면 전문점이 분명하지만

해물파전을 드시고 싶으시다는

가족들의 얘기가 있어서

 

가게 내부를 봤더니

해물파전이 딱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평 유경냉면

가평 유경냉면은 이렇게

냉면 전문점인데

 

칼국수도 있고 만두도 있고

족발이랑 보쌈까지 여러가지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썬힐cc가 바로 옆에 있어서

썬힐cc 맛집으로도 올려드리고 싶어서

 

사진도 찰칵찰칵 !

가평 유경냉면

가평 유경냉면 좌측편에는

주차장도 넓게 있으니 라운딩 가시는 분들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가평 유경냉면

가게 내부로 쏙 들어가 보았습니다

 

떡갈비는 가격이 좀 있는데

한접시 가격이라 양이 어떨지 ? ㅎㅎ

 

가평 유경냉면

내부에는 식탁 자리도 있고

좌식 자리도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올리기 전에 리뷰가 있나 찾아보았더니

생각보다 리뷰도 꽤 있었구요 !

가평 유경냉면

가평 유경냉면 메뉴 !

 

고기, 비빔 등 냉면 메뉴랑

해장국, 칼국수 ~

진짜 메뉴가 꽤 짱짱해요 ㅋㅋ

 

저는 목적 달성을 위해

해물파전 주문 !

 

가평 유경냉면

잠시 기다리니

사장님께서 뜨끈뜨끈한 파전을 준비해 주셨어요

 

김치도 좀 포장 해달라고 요청드리고

 

펜션으로 고고 !

 

가평 유경냉면

일단 한 조각 먼저 하고 !

 

해물이 새우, 오징어 정도 느낌인데

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ㅎㅎ

 

도토리 가루를 넣은 전이라 좀 독특하기도 했고

가평 유경냉면

양념장이 약간 옛날 맛 나는 간장양념 ? ㅎㅎ

왜인지 모르게 할머니가 해주신

파전 먹는 느낌적인 느낌

 

가평 유경냉면

포장해서 먹고 좀 남은

맛있는 닭강정도 올려 놓고

 

가평 유경냉면의 해물파전까지

알차게 먹고 놀고 쉬고온 가평 풀빌라 나들이~

 

놀러가서 파전 포장으로 먹은 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습니다 ㅎㅎ

가평 유경냉면

가평 유경냉면 사장님의

김치까지 클리어 !

 

칼국수를 파는 곳이라서 그런지

겉절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

 

썬힐cc 맛집을 찾으시거나

가평펜션 놀러가신 분들

포장 메뉴 , 라운딩 전후 맛집으로

추천 살포시 드려볼게요 *^^*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일 07:00~20:00

라스트오더 19:30

 

재방문의사 👍👍👍👍

- 혹시 썬힐cc를 간다면 냉면이랑

보쌈 먹으러 가보고 싶은 집 -

- 사장님이 친절함 -

- 주차자리가 넓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