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 롯데몰 맛집 면채반 맛은 있는데

by 두나리스트 2023. 8. 2.
728x90
반응형

은평 롯데몰 맛집 면채반

맛은 있는데! 바쁜 시간에는 비추천 !

 

롯데몰 면채반

안녕하세요 두나리스트 입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곳은

 

은평 롯데몰 맛집으로 면채반을 올려드리고 있는데요

 

바쁠때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바쁠 때 빼고 추천 드리는 맛집이에요

 

엄청 바쁜 시간에 갔더니

직원 분들이 없어서 ㅠㅠ 웨이팅 하는 기분이 있었답니다 ㅋㅋ

 

그래서 외관도 못찍고

메뉴 부터 !

 

저희는 조카님과 3명이 방문

* 냉면 떡갈비 세트, 바지락칼국수, 비빔밥

 

롯데몰 면채반

부랴부랴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토요일 저녁 마감 좀 전에 들어갔는데

오... 웨이팅은 없었는데 자리도 없고

직원분들도 없어서

굉장히 혼란속에서 식사를.. 🤣

 

롯데몰 면채반

김치도 이렇게 주시고 말입니다

그런데 함정은요

 

롯데몰 면채반

맛이 있는게 함정이에요...

비빔냉면도 이렇게 안이쁘게 나오는데..

 

롯데몰 면채반

먹보들은 느껴지는

이 비빔냉면의 맛.. 맛있습니다.. ㅋㅋㅋ

 

꽤 오랜시간 걸려서 나왔는데

배가 고파서 맛있게 먹었을지도 모르지만

맛이 있더라구요 😂

 

은평 롯데몰 맛집으로 소개 시켜 드릴만 합니다

 

다음에 사람들 없는 시간이면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

 

롯데몰 면채반

아버지께서 혼자 드시고 계시던

비빔밥 빠르게 찰칵

 

맛은 괜찮은데

고추장이 엄청 조금 들어 있는 통을 주셔서

 

고추장 요청 드려 놓고 시간이 오래 지나서

반 정도는 거의 맨밥을 드셨어요 ㅋㅋ

그래도 맛있게 드셔서 다행

 

롯데몰 면채반

냉면이랑 세트로 시킨 떡갈비는

사진 보다 크기가 꽤 작지만

조카님이 먹을 메뉴로 시킨거라 ㅎㅎ

 

맛은 쏘쏘

대기업의 맛인 느낌이 있구요

 

롯데몰 면채반

늘 메뉴를 잘 선택하는 저에게 온

바지락 칼국수 !!

 

왜인지 모르겠는데 바지락 맛이 개인적으로

엄청 풍부하게 느껴진 느낌?

 

시원한 국물맛도 좋았고

면도 괜찮았고

 

거품은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롯데몰 면채반

김치까지 야무지게 올려서

한 그릇 뚝딱

 

은평 롯데몰 맛집 추천입니다 ㅎㅎ

 

그날 그날 다르겠지만

바지락 해감도 잘 되어 있었어요

 

앞서 얘기 드린 것 처럼

제가 간 날은 직원분들이 없었던 것인지

원래 안 계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

 

꼭 부디 롯데몰이 북적이지 않는 시간에

방문 해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

 

롯데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매일 10:30~22:00

라스트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직원분들이 바빠서 정신 없이 먹고 왔으나 맛은 있음 -

- 냉면 칼국수 추천 -

- 주차가 편해서 좋음 - 

은평 롯데몰 맛집 추천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