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설빙 메론빙수 명지대점에서 가득

by 두나리스트 2023. 8. 6.
728x90
반응형

설빙 메론빙수 명지대점

추가 가득해서 먹기 !

 

설빙 메론빙수

설빙 메론빙수 먹으러

명지대 점으로 향했습니다

 

센트럴아이파크 상가 2층에 있어요 😃

 

설빙 메론빙수

설빙의 계절에는 역시 즐겨야 한다며

방문을 했었는데요

 

2층이라고 해서

2층을 찾았으나 B2층이 2층입니다 ㅋㅋ

설빙 메론빙수

내려서도 잠시 찾는 시간이

필요 했던 설빙 명지대점

 

상가 주차 후 B2층 올라가셔서 오른편이였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ㅎㅎ

설빙 메론빙수

요즘 사람들이 많이 먹는

인절미 빙수로 보이는

사진이 보입니다 ㅎㅎ

 

저흰 과일을 좋아하니까 메론빙수에

망고 추가, 연유 추가를 했는데요

 

설빙의 계절이라 그런가

매장에 손님이 너무 많아서

 

고객분들이 자리 보고 주문하시라고 했어요

그리고 1만원 이상 30분 무료

2만원 이상 1시간 무료의

야박한 주차 시간 ㅠㅠㅠ

 

보통 2만원이 안되서 주차하고 주문하고 먹고

가는데 30분 안에 하라는 것이지만

 

저희는 많이 시켜서 1시간 해주시기는 했어요

가급적 무료주차를 위해 ㅋㅋ 포장이 좋겠습니다

 

설빙 메론빙수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론빙수 등장 !!

설빙 메론빙수는 메론 반통을 주시는데요

어쩜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좋아요

 

집에서 메론 먹으려면 엄청 힘든데

굿굿

 

설빙 메론빙수

망고 빙수도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한 망고랑 연유 기본에 + 1개 더 !

아주 달달하고 좋겠죠??

 

설빙 메론빙수

설빙 메론빙수는

접시를 따로 내어 주시는데요

 

접시에 옮겨서 컷팅을 한 뒤에

섞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되서 좋아요 ㅎㅎ

설빙 메론빙수

참 아쉬운 점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너저분한 느낌으로

먹어야 한다는 점 ? ㅋㅋ

 

메론이 아주 달지는 않아서

연유 찍어 먹기

설빙 메론빙수

그리고 속에 숨어 있었던 것 같은

아이스크림을 언니님께서

사진 찍으라며 들어주었습니다 😂😂

 

큐브 치즈도 보여요

 

설빙 메론빙수

사진을 다 찍었으니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

 

아이스크림이랑 딸기 시럽 느낌의

시럽을 싹싹 섞어서

 

설빙 메론빙수

메론 없이 한수저 뜨고

설빙 메론빙수

빙수 한숟가락에

메론 얹어서 또 먹고요

설빙 메론빙수

망고도 잘라서 연유도 찍어 먹고

빙수 한숟가락에 망고도 얹어 먹고~!

 

설빙의 계절 잘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설빙 메론빙수 나이스 !

 

더운 여름날 시원한 간식으로

더위 날리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저는 또 다음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11:30~22:30

★ 인터넷은 그러한데

문앞은 오후 10:00로 쓰여 있으니

체크 해보시고 가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재방문의사 👍👍👍👍👍

- 설빙은 당연함 -

- 명지대점은 조금 생각해봐야함-

(손님이 너무 많아요 ㅠㅠ)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