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릉 맛집 정화식당 갈치조림 굿

by 두나리스트 2023. 8. 14.
728x90
반응형

강릉 맛집 정화식당

갈치조림 맛있어요 👍👍

강릉 정화식당

맛집의 향기가 아주 가득 풍기는

강릉 맛집 정화식당 입니다 😃

 

갑자기 바람 쐬러 달려간 강릉에서

무엇을 먹을까 했는데

 

컬링 선수분들이 자주 오셨다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ㅎㅎ

 

강릉 정화식당

강릉 맛집으로 얘기 드릴 수 있는 첫번째 이유는 바로!

지역 주민분들도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집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굿

 

로컬 맛집은 늘 정답이지요

 

강릉 정화식당

그리고 강릉 맛집 외에

다른 맛집들도 이 웨이팅 자리가 있어야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잠시 웨이팅을 했습니다

강릉 정화식당

잠시 웨이팅을 끝내고

안으로 들어가서

 

강릉 맛집 정화식당의 메뉴를 보는데

 

갈치조림이 목적이니 조림2인분 !

 

정화식당은 같은 메뉴 2인분이 정석인데

추가로는 1인분이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옆옆 테이블에서 주문하시는 걸 보니~?

강릉 정화식당

목표했던 조림을 주문하고

밑 반찬을 먹는데

 

솔직히 밑 반찬은 별로에요

특히 냉국은 좋아하는 편인데

맛이 좀 그래서 패스하고

 

조림만 먹고 왔다는~? ㅎㅎ

 

밑 반찬 별로인데 맛집이기 쉽지 않으나

 

강릉 정화식당

갈치 조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맛집으로 소개를 시켜드리는 중입니다 🤣

 

보시는 것 보다 2인분 양은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갈치가 엄청 통통하고 (외국산이라?ㅎㅎ)

간도 딱 좋은?

 

맛을 잘 보았다면

간장이 기본으로 양념을 해 주신 것 같습니다

 

강릉 정화식당

강릉 맛집 정화식당에서

오랜만에 쌀밥 한그릇 모두를 뚝딱

 

속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도

한그릇 다 먹고 온걸 보면

맛집은 맛집인것 같습니다 ㅎㅎ

 

강릉에서 맛있는 갈치조림 로컬맛집을 찾으신다면

정화식당 추천을 드려볼게요~ 😊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그외 10: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는 브레이크타임/ 마감전
각각 1시간 전입니다!

 

재방문의사 👍👍👍👍

- 오랜만에 양념맛이 좋았던 갈치조림 집 발견 -

- 주차는 인근에 해야 해서 불편하긴 함 -

- 밥 한공기 뚝딱 가능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