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바쿠단야끼 홍대점 일본 매장을 한국으로 !

by 두나리스트 2023. 8. 20.
728x90
반응형

바쿠단야끼 홍대 본점

일본 매장이 한국으로 와있어요 !

 

바쿠단야끼 홍대

대왕 타코야끼로

한번 붐을 일으켰다던

 

바쿠단야끼 홍대점 입니다

 

일본의 이케부쿠로에서 넘어 온 집이라고 하는데

 

홍대 AK백화점 1층으로 들어왔어요 👍👍

 

처음 들어왔을 때 보다 지금이 더 잘 만든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 볼만 합니다 ㅎㅎ

 

바쿠단야끼 홍대

사진도 엄청 크게 잘 해 놓아서

진짜 엄청 클 것 같은데

 

8cm  짜리 타코야끼 느낌?

먹고 난 후기로는

오꼬노미야끼에 더 가까운 느낌? ㅎㅎ

 

바쿠단야끼 홍대

무엇이든 제가 식사 대용으로도 가장 좋아하고

간식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타코야끼 대왕 버전이니

포장을 해서 가기로 하고

 

바쿠단야끼 홍대

바쿠단야끼 홍대점 메뉴

 

기본을 먹을까 아니면 어떤 것이 좋을까

생각을 해보니

 

베스트는 레귤러랑 레귤러 치즈여서

저는 레귤러 치즈 포장 주문 !

 

가격도 참 괜찮죠? 😀

바쿠단야끼 홍대

예전에는 30분씩 웨이팅이 있었다고 하던데

저는 주말 4시쯤? 방문을 했더니

한두명 정도? 잠깐 웨이팅을 하고

 

빠르게 포장이 되었답니다

바쿠단야끼 홍대점을 방문하실 때에는

핫한 시간을 조금만 피해도 금방 드실 것 같아요

 

바쿠단야끼 홍대

바쿠단야끼 홍대점 후기들도 좀 살펴보았는데

대체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매장에 한 10개 정도 자리가 있다고 해요

(1인)

그런데 식사정도의 느낌이 아니여서 그런지

자리도 생각보다 빨리 난다고 하니 참고 !

 

바쿠단야끼 홍대

포장이 되는 동안 원산지도 보고~

의외로 소시지 안의 돼지고기는

국내 + 외국 ㅋㅋ 좀 신기합니다

 

바쿠단야끼 홍대

짜잔 포장을 해서 가야 하기 때문에

원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직원분께 잠시 실례합니다 하고

카메라 냅다 들이 밀기 ... 🤣

감사합니다

 

---------------------

중국식 면 요리집에서 포장하면 나올법한

네모 박스안의 바쿠단야끼는

굉장히 빨리 먹고 싶었어요

 

바쿠단야끼 홍대

이동을 하는 동안 분명 식을 것이기 때문에...ㅠㅠ

빨리 먹고 싶은데...

이동이동 !!!

 

(참고로 꽤 오랜시간동안 안식었습니다)

 

바쿠단야끼 홍대

저는 이 친구를.. 빨리 먹고 싶었던 마음과 달리

차에 놓고 내려서... 아침에 먹었다는... 소문이..ㅋㅋㅋ

 

종이 박스 채로 전자레인지를 이용 할 수 없어서

 

다시 접시에 옮겨 담은 뒤~

 

바쿠단야끼 홍대

바쿠단야끼 해체 !

 

오... 옥수수, 오징어, 소시지, 

버섯 그리고 특이했던 !

 

바쿠단야끼 홍대

짜잔 메추리알도 있습니다 ㅋㅋ

메추리 알이 꽤 크게 찍히긴 했는데

생각 보다 양이 꽤 많았어요

 

소스는 역시 맛있고

마요네즈도 참 좋고 가스오부시도

뭉칠 정도가 아니라 딱 적당히 넣어 주셔서

마지막 까지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침에 조금 맛보다가

부랴부랴 빨리 나가야 해서

다시 포장 박스로.. 레리고...ㅋㅋㅋ

 

바쿠단야끼 홍대

레귤러 치즈인데

치즈가 어디에 있었나 싶으셨죠?!

 

치즈 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치즈 드시는 분들은

폭탄을 터뜨려서 싹싹 비벼 먹는 것도

추천 !! 👍

 

다음에 또 홍대를 간다면

이번엔 앉아서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

 

후기 중에 속이 안익은 것 같다는 후기도 많은데

저도 그렇게 느끼긴 했으나

솔직히 저는 이 크기에 그 정도로 익었으면

잘 익은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합니다 😁

 

저는 다음에도 방문 예정!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매일 11:00~22:00

 

재방문의사 👍👍👍👍👍

- 속이 안익은 느낌이라도 개인적으로 괜찮음 -

- 양이 많아서 좋음 -

- 타코야끼보다는 오꼬노미야끼 동그란 버전느낌 -

- 레귤러 치즈 추천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