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대문 맛집 훗닭훗닭 연희점 장작구이 포장

by 두나리스트 2023. 8. 25.
728x90
반응형

서대문 맛집

훗닭훗닭 연희점

장작구이는 이 집이 잘합니다 👍

훗닭훗닭 연희점

외관 사진 찍다가 딱 걸린

서대문 맛집 훗닭훗닭 연희점입니다

 

굉장히 오래 된 집이기도 하고

저번에 이어 개인 소장용 맛집으로

올려드리고 싶어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검색을 해보니 고양시가 본점이고

여기가 그 다음이라는 것을

10년 만에 알게 된 두나리스트 입니다

ㅋㅋㅋ🤣🤣

 

저는 방문 전에 전화를 해서 1마리 포장 !

훗닭훗닭 연희점

오랜만에 방문한 곳인데

10년 전도 지금도 아주 똑같은 모습입니다 ㅎㅎ

 

저 호일 위에서 포장용 호일을 촥 깔고

포장을 해주시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엔 못 봤습니다

훗닭훗닭 연희점

내부는 옛스러움을 가득 품고 있는

서대문 맛집 포스 아주 가득 납니다

 

요리는 예전도 지금도 깔끔하게 해주시니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훗닭훗닭 연희점

자리에 앉아서 포장을 기다리며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훗닭훗닭 연희점

훗닭훗닭 연희점 매뉴

가격은 물론 예전보다 올랐습니다

한마리에 1.8

 

여기 잔치국수도 괜찮아요

매장에서 드신다면 잔치국수도 추천 !

훗닭훗닭 연희점

기다리면서 장작에 익어가는

장작구이 감상도 좀 하구요~

 

보시는 것 처럼 닭이 작은 닭은 아닙니다

물론 다 익고 나면 사이즈가 작아지지만

 

서오릉에 유명한 신호등보다는 닭이 확실히 커요

훗닭훗닭 연희점

예전에 쿠폰 다 찍어서 한마리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10번 먹으면 1마리를 주시다니

사장님 최고입니다 👍👍

훗닭훗닭 연희점

서대문 맛집 중에서

제가 오래가는 맛집이 몇곳이 있는데

질리지 않고 참 많이 먹는 집이라

 

포장 하자 마자 그 맛이 기억나서

배가 고파졌어요 ㅠㅠ

 

비닐봉투도 참 귀엽습니다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는데

단골입니다만 더 단골이 되겠습니다 😆

훗닭훗닭 연희점

집으로 냉큼 달려와서

장작구이 오픈 !

 

매장에서 먹는 것 처럼

껍질이 바삭하진 않아요

오면서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고 오기 때문에

그래도 맛있습니다

 

닭도 꽤 커서

3명이 먹어도 괜찮은 정도?

찹쌀 누룽지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ㅎㅎ

훗닭훗닭 연희점

크... 장작구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겨자 소스랑 양념 소스 !!!

 

이거 먹으려고 장작구이 먹는 것 같기도 합니다

훗닭훗닭 연희점

이 톡 쏘는 겨자소스에

닭을 푹 찍어서 먹으면

코가 콩~ 하고 기분 좋은 그 맛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하나 하나 뜯어 먹다가

가족들이랑 함께 먹으려고

장갑 장착 후

훗닭훗닭 연희점

아주 깔끔하게 살만 쏙쏙

(손이.. 진짜 뜨거워요... 엄청 뜨겁습니다..)

 

먹기 좋게 만들어 놓으니

다들 맛있게 드셔서 좋습니다😊

훗닭훗닭 연희점

서대문 맛집 훗닭훗닭의 밥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ㅎㅎ

가게에서 먹으면 철판에 올려주셔서

좀 더 맛있긴 합니다

 

서대문 맛집 훗닭훗닭

참나무장작구이 찾으신다면

적극적으로

추천을 드려볼게요 ~! ❤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그외 17:00~22:00

 

재방문의사 👍👍👍👍👍

- 오래 된 개인 소장용 맛집 -

- 닭이 다른 집 보다 큰 편 -

- 밥도 맛있음 -

- 국수도 괜찮은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