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자담치킨 티키타코 순살로 신메뉴 맛보기

by 두나리스트 2023. 8. 30.
728x90
반응형

자담치킨 티키타코

순살 한마리 + 감자튀김 까지

자담치킨 티키타코

자담치킨 티키타코를 한번 먹어야겠다~

하던 찰나 !

 

지나가는 길에 매장이 있어서

급 한마리 포장 ! ㅎㅎ

자담치킨 티키타코

본디 작정하고 먹는 것 보다

갑자기 먹게 되서 먹는 것이 더 반가운 법 ㅋㅋ

 

포장은 2,000 할인입니다

자담치킨 티키타코

왜인지 모르게

자담은 좌~다~암 치킨이

귓속에 울리는 마법이 있는 곳입니다 🤣🤣

 

메뉴는 이렇게 !

옛날에 부엉이 치킨 순살을 드셔보았다면

자담 순살이 그 집이랑 비슷합니다

 

저는 목적이였던 티키타코 순살 한마리!

뼈 없이 순살만 있어요 오호?

 

자담치킨 티키타코

그리고 포장 할인을 받은 김에

감자튀김도 하나 추가로 주문을 하고

 

열심히 기다렸습니다

자담치킨 티키타코

생각보다 빠르게

자담치킨 티키타코 등장 !

 

벌써 배가 고파지는 느낌 ㅠㅠ

얼른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

 

티키타코는 멕시코 느낌의 치킨인 만큼

나쵸를 같이 주시는데

자담치킨 티키타코

나초칩을 부셔서 치킨 위에다가

뿌려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자담치킨 티키타코는

멕시코 느낌 나는 2가지 소스에

마요네즈 인듯 아닌 듯 3가지 소스가 올라가 있어요

 

소스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너무나도 딱 맞는 메뉴 👍

자담치킨 티키타코

본사에서 시킨데로

나쵸칩을 부셔서 가득 올려주고

(나눠서 올리시길 추천..ㅋㅋㅋ)

 

나중엔 그냥 치킨 그대로 먹어서 아쉬웠으니

리뷰 보시고 드시는 분들은 꼭 나누어서...

 

자담치킨 티키타코

저는 한번에 올린 덕분에

나쵸 맛도 가득 느끼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멕시코 요리 먹는 느낌?

그냥 치킨 보다 쏘 스페셜한 느낌이라

다음에도 또 먹어 보고 싶은 메뉴로

추천 드려보고 싶어요

 

다만!! 멕시코 요리가 맞지 않으시다면

어느정도 향이 좀 나는 치킨이니

참고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자담치킨 티키타코 신메뉴 맛보기 성공 👍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17:00~02:00

 

재방문의사 👍👍👍👍

- 자담치킨 순살만 먹어 보고도 싶음 -

- 티키타코 맛이 은근 매력적임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