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남양주 핑킹 아이스크림 맛집 매장도 예쁜 곳

by 두나리스트 2023. 9. 3.
728x90
반응형

남양주 핑킹

아이스크림 맛집 포토존이 있는 곳 👍

남양주 핑킹

남양주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남양주 핑킹 입니다 ^^*

 

이름도 참 귀엽고

외관도 참 예뻐요

 

다산 테라타워 지하1층 뽀로로파크 옆에 있습니다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은

고양 스타필드의 밀키라는 아이스크림 가게랑

거의 뭐랄까 똑같다고 해야 할까요 ?

 

밀키라는 매장이랑 여기랑 같은 곳인 줄 알았는데

열심히 검색을 해보니

 

다른 곳이였다는 놀라운 사실 !!!

 

사실 밀키를 먹었던 기억을 가지고

이 매장을 갔는데

맛만 똑같으면 된다 생각하고

냉큼

남양주 핑킹

아이스크림 맛집을 누려보기로 합니다

 

제가 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남양주 핑킹

이렇게 다양한 맛의 콘에다가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토핑까지 예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도 너무나도 제가 좋아하는 콘은 바로!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의 코코팝스 콘입니다

어쩜 이렇게 콘에 잘 붙혀 놓았는가 신기 할 정도 ?🤣

 

마시멜로우를 녹여서 코코팝스랑

섞어가지고 촥 ! 붙혀 놓았는데

진짜 잘 붙어 있고

 

심지어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맛있게 느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남양주 핑킹

가격은 콘 종류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구나 했으나

마시멜로우만 300원 비싸고

 

기본을 제하고는 6.0 입니다

 

컵/콘을 고르고

아이스크림은 밀크, 초코, 혼합

 

- 저는 혼합 ! -

 

그 다음은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

토핑을 고르시면 되는데

일단 기본 하나로 갑니다

 

저는 로투스로 !

남양주 핑킹

주문 후 안쪽에서 계산을 하고

아이스크림이 준비가 되는 동안

아이스크림 맛집의 자세인

내부 인테리어 구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남양주 핑킹은 유기농 유산균 아이스크림 ~

(참고로 아이스크림 맛은 그냥 딱 음 오호 아이스크림~)

 

이지만 예뻐서 맛있어요 ㅋㅋㅋ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 내부는

이렇게 너무나도 핑크핑크 해요 ㅠㅠ

아이들도 너무 좋아 할 것 같고

 

여성분들이 귀여워 할 만한 인테리어 느낌 팍팍

남양주 핑킹

심지어 포토존까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와우.. 👍

 

아이들도 참 좋아 할 것 같아요

 

남양주 다산테라타워 뽀로로 파크 옆이라

주말에는 손님들이 꽤 많을 것 같습니다

남양주 핑킹

그리고 남양주 핑킹의

2번째 메뉴 ~!!!

도넛이 있는데요 당일 생산 당일 폐기라고 하니

그날 만든 도넛을 먹기에 참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저는 도넛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구경만 했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남양주 핑킹

요즘 아주 오랜 시간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약과를 이용한 도넛도 있습니다 ㅋㅋ

 

K과자의 위엄인가

도넛과도 함께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남양주 핑킹

남양주 핑킹 도넛의 포장도

귀엽습니다

단체주문 20개 이상은 할인도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 ~~!

남양주 핑킹

짜잔 드디어 남양주 아이스크림 맛집

핑킹의 혼합 아이스크림 콘이 등장 했습니다

남양주 핑킹

핑크색 숟가락도 있어서

핑크색으로 주시길 바랬는데..

파랑이..

 

무튼 !

 

숟가락으로 먼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왜냐하면~~ 로투스 토핑이

숟가락 없이 먹으려고 했더니

아주 우수수 떨어집니다 ㅋㅋ

남양주 핑킹

스타필드의 밀키와 헷갈렸으나

그래도 맛있게 잘 먹은 핑킹 아이스크림도 굿

 

오랜만에 맛보는 코코팝스까지

달달한 간식이 땡길 때 , 예쁜 디저트 먹고 싶을 때

남양주 핑킹 추천 드려보고 싶습니다 ㅎㅎ

 

그럼 마지막 더위 시즌 잘 지나가시기를 바라며

다음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매일 09:00~21:30

 

재방문의사 👍👍👍👍

- 이렇게 예쁜 아이스크림은 계속 먹어줘야함 -

- 특별한 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지만 비주얼 맛집 -

- 추억의 코코팝스 콘 추천 !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