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봉일천 맛집 삼다화로구이 소고기 돼지고기 다 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9. 1.
728x90
반응형

봉일천 맛집 삼다화로구이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다 있습니다 👍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베일에 싸인듯한 사진 한장 투척 !!!

주차장이 엄청 넓고 좋은데

 

비바람이 너무 쌘 날이여서

옆 투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 🤣🤣🤣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봉일천 맛집 소개드리는

삼다화로구이는 아직도 하시는가 ?는 확인하지 못하였으나

점심 특선으로 월~목 11~3시까지 서비스를 주신다고 해요

 

저흰 늦게 갔으니 패스 !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주차 후 바로 들어가서

주문 부터 했습니다 ㅎㅎ

 

어른 7명에 조카 1명

 

가족외식 장소로도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옛날 포스 가득 나는 곳이거든요 ㅎㅎ

 

내부 자리도 꽤 있습니다 넓게 넓게

 

-----

저희는 일단 각 테이블에

등심 하나씩 얹어 놓고

돼지갈비를 주문 했습니다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봉일천 맛집 삼다화로구이의 밑찬 !!!

조금 전에 얘기 드린 것 처럼

밑찬도 딱 옛날 비싼 갈비집 가면 주시는 반찬들로~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요즘 보기 힘든 양념게장도 주시고

샐러드에 호랑이 기운이 쏫아난다는 후레이크도 올려주시고

신선한 연근까지

 

딱 옛 맛을 느끼기 좋은 맛집이랄까요?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심지어 고기도 꽤 좋습니다

소고기는 마블링 부터 해서 잔잔히 쫙 깔려있는

소기름 맛이 찐이라고 하는데

 

봉일천 맛집 소고기는

뭐랄까 그냥 잘 큰 소고기 맛있게 먹는 맛?ㅎㅎ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등심이 맛이 꽤 괜찮길래

갈비살도 추가 주문 !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어머 전 개인적으로 갈비살 추천 드립니다

약간 꼬독꼬독 하면서도 고소하게

소고기 맛을 잘 느꼈어요 ㅎㅎ

 

(가격도 좋아요 👍)

등심하나 먹을 것 같으면 갈빗살 2인분 먹어도

되겠구나 싶은 정도? ㅎㅎ

대신 미국산이긴 하지요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그리고 중간에 주문했던 비빔냉면입니다

 

어쩜.. 봉일천 삼다화로구이는

비냉까지 옛스러워요

 

고추장이 들어 간 것 같은 양념장에

고기도 한조각 !

요즘 고기 주시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 없는데 ㅎㅎ

게장에 이 고기까지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그리고 양념갈비에 냉면 한젓가락 말아서

고쌈 냉면도 야무지게!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갈비도 꽤 맛있기 때문에

이 집 모든 메뉴 만족 스러웠어요

 

봉일천 맛집으로 추천을 드려야겠지요 ?😊

봉일천 삼다화로구이

저는 사이드 메뉴를 너무 좋아하기에

마지막쯤에 아 맞다 ! 하고 시킨 계란찜도 찰칵

 

누가 보아도

물타지 않은 계란 가득 계란찜 입니다 👍

 

맛은 뭐 계란 맛이고 특별히 맛있다는 아니지만

이렇게 계란 가득 그대로 내어주시는 집도

참 오랜만이네요 ㅎㅎ

 

옛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봉일천 맛집 삼다화로구이

지역 주민 분들은 많이 가실 것 같은 집인데요

혹시 가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추천 드려봅니다 ^^

 

저도 다음에 또 한번 가보고 싶긴하네요

 

영업시간

(23년 8월 기준)

매일 10:00~22:00

 

재방문의사 👍👍👍👍

- 옛스러움을 간직한 고깃 집 -

- 반찬구성이 좋음 -

- 고기들이 꽤 맛있음 -

- 주차장이 넓어서 가족모임 추천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