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주차 편한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2. 8. 3.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주차 편한 카페

 

역도 가깝고 좋아요~! ㅎㅎ

외부

제기동역 바로 앞 코너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입니다 ㅎㅎ

 

위치가 아주 나이스 한데

위에는 오피스텔인 것 같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친구와 밖에서 일을 보고

지나가는 길에 주차가 편하겠다 싶은 기분이

마구마구 들어서 냉큼 들어가 버렸어요 ㅋㅋ

 

테라스자리

안으로 들어가기 전 테라스 자리도 살짝

살펴보았는데

 

완전한 저녁이 아니여서

덥고 습한 날씨로 안에서 마시기로 했답니다

 

여기 사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쉬는날 편안하게 안에 있다가

커피 마시고 싶으면 내려와서 한잔하고~

제가 너무 바라는 라이프 ㅋㅋ 여유로운 삶~

 

무튼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안으로 고고 합니다

 

파라솔

케익빙수랑 같이 팔고 있는

감성 파라솔 ㅋㅋ 왠지 갖고 싶습니다 ㅠㅠ

어디 펴 놓을 곳도 없지만

 

투썸은 우산이나 피크닉 테이블 등

여름시즌에 꽤 괜찮은 상품들을 같이 팔아서

구매 욕구 가득가득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지요

 

내부

주문을 위해 무지무지 시원한

내부로 이동했습니다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는 ...ㅋㅋ

 

참 예쁘게 생긴 레몬샤벳에이드를 주문~

 

내부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한켠에 자리를 잡고

음료가 나오기를 열심히 기다려 봅니다

내부

주차 편한 카페로 추천드리는 부분은

입구쪽에도 주차 자리가 있고

 

건물에도 기계식 주차 공간이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그냥 밖에 주차하셔도

누가 나오셔서 묻거나 하지 않으시길래

(저녁이라 그런가요?ㅋㅋ)

잠시 이중주차하고 호로록 마셔버렸습니다

 

콘센트

별다방과 달리 큰 공동테이블 중간에

콘센트도 구경하구용

 

레몬샤벳에이드

그 사이 음료도 나왔어요~! ㅎㅎ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친구가 시킨 에이드도 구경했는데

와우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가득 !

 

밑에 시럽이랑 잘 섞어서 마시면

맛도 괜찮더라구요

 

왠지 샤베트는 숟가락으로 퍼 먹고 싶은 기분이지만

친구는 열심히 천천히 녹여가면서 섞어드시더라구요

고급지다 내친구ㅋㅋ 

 

그리고 신기했던 부분은 레몬샤벳에이드인데

라임 한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그치만 맛이 괜찮아서

저도 다음에 청량감있는 음료 마시고 싶을 때

마셔보려고 합니다! ㅎㅎ

 

투썸플레이스 제기동역점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08:00~22:00

 

재방문의사 👍👍👍

- 주차를 바로 앞에 할 수 있음 -

- 내부가 쾌적함 -

- 역도 가까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