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 한강뷰 데이트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23.
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

한강뷰 데이트 추천 장소 !

 

외관

언젠가 가보겠다 다짐했던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 다녀왔습니다 ㅎㅎ

주말 데이트 장소로 많이들 가시는 곳 중에

한 곳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주차는 카페 건물 앞쪽도 있고

어나더피크닉 쪽에도 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입구

주차 후 입구쪽으로 고고!

 

보시는 것 처럼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는

보석,황금,명품관 관람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관람요금이 있기 때문에

아리송 한 궁금즘을 갖고

 

일단 목적인 카페로 고고 합니다

 

내부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와우 내부가 엄청 크고 층고도 높고

 

개방감도 엄청난데 말이죠?!!

 

한강뷰 카페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는

이~~~렇게 뷰가 엄~청나요 ㅋㅋ

 

역시 도심에 있는 카페와는 다른

이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

 

메뉴

다만

역시 가격은 굉장히 사악합니다 ㅋㅋㅋ

음료 한잔 가격이면 다른데서

칼국수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조금만 내려주세요 뷰프리미엄 카페사장님들...

부탁드립니다 조금만.. 플리~즈~

 

메뉴

병음료 가격도

네 꽤 합니다 ㅋㅋ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의

가격은 굉장하지만 종종 가서

바람쐬고 누리기엔 그래도 쏘쏘 괜찮아요

 

베이커리 메뉴

왜냐하면~

제가 너무 좋아하는 페스츄리 제과 메뉴가

있기 때문이에요 ㅋㅋㅋ

 

예~전에 오랫동안 유행 했던

크로넛을 기억하시는지요?ㅎㅎ

 

너무 제 입맛에 찰떡이라

열심히 먹고 열심히 살이 쪘던 기억이 나지만

 

이 곳에 떡 하니 있길래

두개나 픽

크로아상

크로넛말고도

꽤 큰 크기로 만들어 낸

크로아상 메뉴들도 있어서

 

간식에 커피한잔 하기 너무 좋아요

크로넛

그리하여 오랜만에 크로넛 두마리 얌얌

기름기가 너무나도 많지만

맛있어요 역시 페스츄리는 사랑입니다

이거 한입에 커피한잔 나이스~

 

설탕코팅이 되어 있는 크로넛과

인절미맛 겟 !!!

 

인절미는 은근 짭쪼롬한 맛도 나요

 

아이스아메리카노

거기에 더해져서 커피까지 한잔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딱 해가 질랑 말랑 하는 시간이여서

해가 떨어지고 루프탑을 올라가니까요?!!

 

남양주 루프탑 카페

와.. 너무 좋더라구요

루프탑에 앉아 있으니

바람도 살랑살랑 풀냄새도 나고

 

(물론 여러 벌레친구들이 있었지만)

 

이게 바로 힐링 아닐까요?ㅠㅠ

 

어나더주얼리

가격이 사악해서 놀라웠지만

루프탑에서 보는 야경 + 풀냄새 힐링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데이트 장소 추천 카페!

 

남양주 카페 어나더주얼리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11:00~ 새벽 02:00

 

재방문의사 👍👍👍👍

- 뷰가 너무 멋있음 -

- 가격이 사악함 -

- 루프탑이 너무 맘에 들어서 또 사악함 느끼러

갈 수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