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

by 두나리스트 2022. 8. 27.
728x90
반응형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

뷰도 너무 좋아요~ ㅎㅎ

 

외부

다산신도시에서 카페를 찾으면

한강뷰 카페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모~~~든 카페를 가보겠다는 저의 다짐

 

오늘 올려드리는 곳은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 입니다

 

워너비해피

왠지 모르게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

가게 이름 굉장히 찰떡이더라구요 ㅋㅋ

 

멍뭉이의 이름들 중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해피~

ㅎㅎㅎ

 

그래서 사장님이 그렇게 지으신건지~?

 

수석동 워너비해피

주차장은 위에 사진 처럼

아래에도 몇자리 가능하고

조금 더 올라가서 건물 옆편에도

자리가 있답니다 ㅎㅎ

 

저흰 아래에 주차를 하고

계단을 통해서 위로 총총 올라갔어요

 

쇼케이스
스콘

쇼케이스랑 카운터 옆쪽에

디저트 메뉴들이 있어서

 

출출함을 달래기 좋은데 말이죠?

 

애견간식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에는

아이들이 먹을 수제간식들도 팔고 있어서

 

같이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 ㅎㅎ

 

워너비해피 메뉴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 메뉴

 

그리고!! 프리미엄이 조~금 붙어 있어서

부근 카페의 가격들과 비교했을 때

왠지 만족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옛날 빙수도 하나

간단하게 즐기기로 하고

 

2층올라가는 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여기저기

구경을 시작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거울

벌집같은 모양의

디자인 거울이있고

 

2층 내부

한가한 평일 저녁의 2층 자리 모습~ ㅋㅋ

행복합니다

 

퍼피존 가는길

그리고 중간층에는

수석동 애견동반 카페 워너비해피의

퍼피존~~

 

3층 외부

올라가자마자

친구들이 너무 좋아 할 공간들이 촤르르

펼쳐지더라구요 ㅋㅋ 굿 👍👍

 

3층 외부

좌측에는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간같은데

닫혀 있었구용!

 

3층 내부

아이들과 들어가서 즐길 수 있는

내부 자리가 마련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루프탑으로 고고!!

 

루프탑

여기 부근 카페들에 비해

규모가 작은 편이긴 하지만

앞쪽 자리를 잘 잡고 있어서

저~~~ 멀리 롯데타워도 작게 보이고

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루프탑

평일이라 한산해서

루프탑에서 잠시 시간을 보냈으나

모기들이 공격을 해서

 

다시 내려갔습니다 ㅋㅋㅋ

 

옛날빙수

간단하게 옛날빙수랑 커피한잔 호로록 하고

집으로 귀가!

 

팥빙수는 정말 옛날 맛 !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커피도 괜찮았어요

 

콩가루 팥,연유, 아이스크림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다만 떡이 좀 딱딱 ㅋㅋ)

 

그래도 만족스러웠던 카페였네요

다음에 부근 카페 투어가 다 끝나면

빙수먹으러 또 가야겠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월-금 11:00~새벽 02:00

토-일 10:30~새벽 02:00

 

재방문의사 👍👍👍

- 뷰가 마음에 들었음 -

- 주차자리는 조금 협소 -

- 옛날 빙수 맛보기 좋음 -

- 애견 동반 가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