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은평구 포트캔커피 새벽까지 하는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2. 9. 11.
728x90
반응형

은평구 포트캔커피

새벽까지 하는 카페

좋아요~!!

은평구 포트캔커피

밤 늦게 친구들과

식사 후 커피 한잔을 사러 가려고 하는데

새벽까지 하는 카페가

몇 없는 동네여서 냉큼 공유 드리려고

찰칵찰칵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은평구 포트캔커피는 은평구청

응암 부근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니

늦은 시간 커피 땡기실 때에는

여기 추천 드려보아요

 

외관

은평구 포트캔커피는

매장 가격과 포장가격이 차이가 꽤 있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저에게는

아주 굿입니다 ㅋㅋ 나이스

 

키오스크

12시가 넘은 시간

새벽까지 하는 카페를 찾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커피를 달고 사는 저에게

캔으로 포장해주는 집도 나이스입니다

 

장거리 이동하거나 할 때

두잔씩 사서 가거나 1L 커피를 찾아서 들렸다가

가는 편인데

 

캔포장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한 점 !

키오스크

보통 플라스틱에 포장해주는 음료들은

뜨거운 음료들은 모두 종이컵에 해주시는데

여긴 캔에도 된데요 와우~!!

 

* 캔포장시에는 메뉴선택하고

캔포장을 선택 !!

 

저는 일반 컵에 한잔 포장했습니당 ㅎㅎ

 

커피가 나오는 동안

내부 구경 고고 !!

 

내부

안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커피 메뉴 외에도

엄청 많은 메뉴들이 있었는데용~

포트캔커피 메뉴

은평구 포트캔커피 메뉴 1

 

원두 별 커피 메뉴도 있구용

디카페인 커피 +

 

오... 초당옥수수라떼랑 흑임자라떼도 있어요

면역라떼까지 ㅋㅋ 신기합니다

포트캔커피 메뉴

은평구 포트캔커피 메뉴 2

 

거기에 프라페, 스무디, 티~

과일주스 버블티,

디저트 메뉴도... 와우

 

없는게 없더라구요

내부

바로 먹을 수 있는

케익, 쿠키, 베이글칩 등등

 

배고플때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

캔으로 포장해주는 곳을 갈 때마다

기계가 너무 신기하기도 하면서

 

환경에 좋지는 않지만

집에 저 포장용기들이랑 기계를

들이고 싶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

 

얼마 전 커피 기계를 딱~ 모시고 나니

왠지 카페 처럼 포장해서 출근하고 싶은

기분~

 

새벽까지 하는 카페

\메뉴도 구경하고 내부도 구경하고 나니

커피 등장!

 

뒤에 흑임자라떼가 먹고 싶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 열~심히 먹으며

집에 안전 도착했네용 ㅎㅎ

 

은평구에서 늦게 까지 하는

카페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 드려봅니다

영업시간 더블 체크 필수에요~!

 

일요일은 일찍 닫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월-금 08:00~ 새벽 01:30
토 09:00~ 새벽 01:30

일 09:00~ 새벽 22:30

(공휴일 9시 오픈)

 

재방문의사 👍👍👍👍

- 가격 착함 -

- 늦게까지 오픈 -

- 캔으로도 포장 가능 -

- 메뉴가 엄청 많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