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다산신도시 카페 뷰66 한강뷰 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2. 7. 30.
728x90
반응형

다산신도시 카페 뷰66

한강뷰가 최고!!

다산신도시 카페 뷰66

또 주말을 깜~빡 하고 다녀온

다산신도시 카페 뷰66 입니다

ㅎㅎㅎ

 

주말엔 어디든 북적북적 하죠?

시간대를 잘~ 맞추어서 가면

오고 가는 길이 조금 어려울 뿐

 

주차는 그래도 적당히 잘 할 수 있는

이곳

 

외관

한강과 맞닿아 있어서

데이트 장소 추천도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4층까지 있었던 것으로 기억!

 

브런치 메뉴

다산신도시 카페 뷰66을 들어가면

크로아상 샌드위치랑 파니니 플래터~

브런치 메뉴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
베이커리 메뉴

이렇게 베이커리 메뉴도 있기 때문에

간단히 속도 채우고 커피도 한잔하기 굉장히

좋았어요! ㅋㅋ

 

저는 너무 아쉽게도 배가 불러서

패스패스~

 

음료 메뉴
음료 메뉴

그런데 말입니다

다산신도시 카페 뷰66도

한강뷰 프리미엄이 엄청나요 ㅋㅋ

 

커피 한잔에 기본 7~

ㅋㅋ 그래도 가만히 앉아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한잔 호로록 힐링 타임 다 갖고

테이크 아웃까지 했어요

 

음료가 나오기 전 요기조기 구경 ㄱㄱ !

 

내부

1층은 내부자리 보다

외부 자리가 훨~씬 많았는데

풀밭에서 마시는 커피.. 역시 최고죠

1층 뷰

그러나 비가 왔습니다 갑자기

와우 ㅋㅋㅋ

 

비가 오지만 비가 어느 정도

맞지 않는 곳에는

아직도 힐링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풀+비= 힐링 냄새

 

바로 앞에 한강뷰까지 완벽합니다 ㅎㅎ

 

내부

다시 내부로 돌아와서

다산신도시 카페 뷰66은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1~4층까지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어요

 

1-3층은 카페로 되어 있는데

4층은 뷰포인트라고 되어 있었으나

비가와서 2층만 구경 !

 

셀카 찍는 곳

2층을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엄머 글씨가 거꾸로 쓰여 있는거에요?

 

그래서 뭐지? 했더니

거울 셀카를 찍으면

이렇게

다산신도시 카페 뷰66을

홍보할 수 있게...ㅋㅋㅋ 👍👍

신기합니다

 

셀프바

2층에 있는 셀프바 찰칵

2층 내부

1층보다 시원한 2층자리~

테라스도 보이구용

2층에서는 더 멀리 뷰를 감상 할 수 있으나

1층 뷰가 최고!

 

요기조기 구경하는 동안 

테이크아웃 커피가 나왔습니다

1층 뷰

1층 창가쪽 자리에서

커피 사진 한잔 찰~칵

정말 힐링하기 좋은 곳이에요 ㅎㅎ

 

다만 처음보는 벌레가 엄청 많아서

ㅋㅋㅋㅋ 잘 피해 다니시는걸로~~

 

그래도 다산신도시 카페 뷰66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영업시간은요!

(22년 7월 기준)

 

월-금,일 10:00~22:00

토 10:00~23:00

 

재방문의사 👍👍👍👍

-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나름 주차를 잘함 -

- 브런치도 있음 -

- 뷰가 너무 좋음 -

- 잔디가 있어서 좋음 -

- 이상한 벌레가 있어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