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 평일이 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2. 7. 24.
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

평일에만 가시기를 아주 추천 드립니다

🤣🤣

입구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

입구 부터 뷰도 너무 예쁘고

야외 자리도 낙낙하니 참 좋더라구요 ㅎㅎ

외관

옴모 넘 감성적인 카페 ㅠㅠ

오랜만에 힐링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도심보다는 조금 떨어진 곳이

예쁜데가 참 많은 것 같아요 ㅎㅎ

글램핑 자리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 !!

입구 쪽에

글램핑장에 온 듯한

자리가 있었는데

 

이 공간은 카운터 쪽에 문의를 하고

그리고 이용해야 한데요

 

그리고 2시간, 반려동물 동시 이용 가능!

 

친구들이랑 같이 가서

즐기기 참 좋겠죠?ㅎㅎ

별관
프라이빗 룸

그리고 입구 쪽으로 가다 왼쪽을 보니

별관 공간도 있더라구요

 

프라이빗 룸은 저녁 12시 까지~

 

공간분리감 최곱니다 ㅋㅋ

브런치 메뉴

안으로 들어가기 전 부터

볼게 너~~~무 많아서 드디어

입구 도착 ㅋㅋㅋ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는

브런치 메뉴도 꽤 많아서

종종 평일에 찾아가도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언젠가 브런치 하는 날 또 올려드릴게용!

메뉴
음료 메뉴

남양주 트윈트리 메뉴

 

아쉽게도 음료 메뉴는 역시나

프리미엄이 붙어 있어요

 

평일 주말 나누어서 가격을 다르게

해주는 곳은 없을까요?ㅋㅋㅋ

 

브런치 메뉴 1개 가격과 거의 비슷한

음료 1개 가격 ㅠㅠ

 

그래도 즐겨 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하고 케익 두조각!

 

트윈트리 내부 자리

일단 안쪽 자리를 보니

역시 평일 애매한 시간이라 사람이 없는데

오후가 되니 엄청 많아졌어요 참고참고!

저는 모든 걸 뒤~~로 하고

일단 테라스 자리를 달렸습니다

 

와... 너무 좋죠 저~멀리 산도 보이고

아파트도 보이고

남한강?ㅎㅎ 인가요 뷰도 넘 예쁘고

테라스 뷰

나중에 산책하기도 참 좋을 것 같은

좋은 위치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남양주 카페 추천 트윈트리 ~!!

이런 뷰와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다니

추천 안드릴 수가 없죵?ㅎㅎ

 

물론 모기가 엄청 많이 아주 가득 많이

있어서 내부로 자리 이동..ㅋㅋ

케이크

말차 조각케익, 유자얼그레이 케익

두개를 먹어봤는데

 

음 케이크 보다는 브런치 메뉴를

먹어보기로! ㅋㅋ

 

말차는 꽤 괜찮았습니다

 

오랜만에 뷰가 트여 있는 카페에서

힐링을 하고 온 시간!!

 

대신 주말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이쪽 동네가 주말에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영업시간은요~

(22년 7월 기준)

월-금 11:00- 새벽 2:00

토-일 10:00- 새벽 2:00

 

재방문의사 👍👍👍👍

- 개인적으로 접근성이 좋음 -

- 저녁 늦게 까지 함 -

- 힐링하기 좋음 -

- 비오고 다음 날 추천 뷰 👍 -

- 주차장이 적당함 (평일기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