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 퀸아망이란

by 두나리스트 2022. 7. 6.
728x90
반응형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

퀸아망이란 무엇인가 !!!

외관

고속터미널 맛집 2탄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 입니다 ㅎㅎ

우연히 들어간 곳 인데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

외관

입구부터 쓰여 있는

샌프란시스코 유명베이커리!

 

그 중에서도 페이스트리 도우로 만든

'퀸아망'이 엄청 유명하다고 해요

 

퀸아망을 검색하면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가 나올 정도로

이 집의 퀸아망은 엄청 유명한 것 같습니다 ㅋㅋ

 

역시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맛있는 걸 찾으면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요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베이커리&음료는 우측으로

음료만 주문은 좌측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바로!

 

퀸아망이란

퀸아망부터 살피러 갔습니다

 

일단 첫 사진은 클래식

기본 퀸아망인데요

 

퀸아망이란 ?

 

페스츄리와 같지만

도우와 버터로 겹을 만들어

바삭한 느낌 + 버터향이 나는

페스츄리 빵으로 보시면 됩니다

+ 오븐에 구워 낸 뒤 빵 위에 캐러멜 코팅을 해서

내어 낸 것이 기본 퀸아망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베이커리 메뉴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의 퀸아망은

몇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흑임자, 체리, 말차도 있었던 것 같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믹스베리크림치즈 퀸아망

믹스베리크림 치~즈로 주문했어요 ㅋㅋ

결론은 대 성 공

 

그리고 퀸아망 외에

비파티세리 쿠키

스콘이랑 쿠키도 있으니

같이 맛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굿굿

메뉴

빵을 고르고

저흰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주문

메뉴

그리고 고속터미널을 이용하는 분들은

여기서 간단하게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토마토스프랑 샌드위치가 있으니

참고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고속터미널 카페 비파티세리 내부를 살피는데

천장이 너무 이쁘고 자리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잠시 실례를 했습니다~ ㅠㅠ ❤

 

천장은 거울처럼 비추는 재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꽤 예쁘더라구요 ㅋㅋ

 

자리들도 꽤 마음에 들구용

 

저흰 드립커피를 해주시는

내부
원두

카운터 옆에 바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가 없었어용 ㅠㅠ)

 

그치만 바 자리가 참 좋았어요

필터에 커피 내려주시는 직원분도 직접 보고

앞에 있는 원두들 향도 맡아 보고

안내

필터로 커피 맛있게 내리는

방법도 살펴보구용~ ㅎ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직접 향을 맡아보고

커피를 구매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여기 저기 구경을 마치고 나니

드디어 메뉴 등장!!!! 

오... 이 때까지 저는 몰랐습니다

 

맛있는 퀸아망은 이런 맛이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퀸아망

반을 싹 잘라보니

이집 퀸아망은 결이 페스츄리 중에서도

아주 얇고 고운 느낌에

 

믹스베리 잼이 상콤 달큰 하니

크... 최고에요 !!

 

조금 더 신기했던건

진한 잼이 들어가있고 크림치즈가 있는데도

버터향이 촤르르~ 입 안을 맴도는데

그 향이 어찌나 좋던지

잼 맛보다 같이 간 지인이랑

버터 얘기를 그렇게 했답니다ㅎㅎ 

 

꼭 꼭 또 먹으러 갈겁니다

커피는 제가 맛을 아직도 모르는지

ㅋㅋ 그 커피맛 맞습니다

다만 퀸아망은 꼭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비파티세리 센트럴시티점 영업시간

(22년 7월 기준)

매일 09:30~21:30

 

재방문의사 👍👍👍👍👍

- 버터향 가득한 퀸아망 맛집 -

- 오랜만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엄지5개 -

- 퀸아망으로 5개 완료 -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116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