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양주 헤세의정원 카페 휘바 바람 쐬러 가기 좋은 곳

by 두나리스트 2022. 6. 28.
728x90
반응형

양주 헤세의정원 카페 휘바

바람쐬러 가기 좋은 곳

 

강.력.추.천

헤세의 정원 약도

오늘은 양주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가 위치한 

이곳의 약도 부터 올려드릴게요~ ㅎㅎ

 

헤세의 정원은

 

그릴휘바, 카페휘바, 네이처독, 갤러리H로

구성이 되어 있고

모든 시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정원을 여유로이 산책을 하실 수 있답니다

주차장은 총 3곳이기 때문에

 

의~외로 주말에도 어떻게든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물론 진입로가 넉넉치 않기 때문에

차는 조금 밀립니다

외관

양주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를 들어가는

입구는 여러 곳이 있는데

약도가 있는 쪽에서

 

가장 큰 건물이 카페휘바 입니다 ㅎㅎ

입구

총총총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구요

좌측 정원 쪽에는

정원
포토스팟

요로코롬 이쁜 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ㅎㅎ

 

가족끼리 송추에서 식사를 하고

바람 쐬기 좋은 곳을 찾아보니

여기가 딱이였는데

 

오랜만에 사진도 찍어드리고 하니

좋아하시더라구요

만족만족

카페외부

한바퀴 돌고

다시 카페 휘바쪽으로

걸음을 옮겼습니다

 

양주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는

외관부터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입구

얼른 내부도 구경하고 싶어졌어요

ㅋㅋ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안쪽 좌석도 있고 저 멀리

외부 좌석도 있더라구요

내부

그리고 화장실이 위치한 지하도 다녀왔는데

여긴 노키즈 존이래요 ㅠㅠ

데이트 목적으로 가면 좋긴 한데

 

조카와 함께 가니 왠지 썩 좋은 기분은 아니였지만

데이트 장소로 괜찮긴 하겠습니다 ㅎㅎ

메뉴
카페 휘바 메뉴

양주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 메뉴

 

나들이 프리미엄이 굉장 할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500~1000 정도

낮은 가격 ㅎㅎㅎ

 

매번 나들이용 카페를 갈 때 마다

프리미엄이 붙어서 참 씁쓸 했는데

여기도 프리미엄이 있지만

과한 프리미엄 보단 괜찮은 가격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똭 시키고

베이커리
치즈케이크

조카가 먹을 과자도 고르고

쇼케이스에 있는 치즈 케익도 호기롭게 시켜봅니다

케익가격 음 괜찮습니다

너무 귀여우니까요

 

음료가 나오는 동안

네이처독

반려 친구들과 놀 수 있는

네이처독도 멀리서

살펴보았는데

반려견 목욕실

오호.... 아이들의

목욕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신나게 놀고 예쁘게 목욕을 시킨 뒤

집에 갈 수 있어요 👍👍

 

반려 친구가 있다면

자주 오고 싶습니다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 치즈케이크

요기 조기 둘러보고

야외자리에 앉아서

 

양주 헤세의 정원 카페 휘바

아주 마음것 즐기고 왔네요 ㅎㅎ

 

카페 영업시간

 

- 오픈 -

매일 10:30

 

- 클로즈 -

* 평일 20:30

라스트오더 20:15

* 주말 21:30

라스트오더 21:15

 

재방문의사 👍👍👍👍👍

- 가족 나들이, 친구, 연인 모두 추천 -

- 넓은 정원에 포토스팟까지 -

- 의외로 넓은 자리 -

- 반려견이 있다면 아이들이 뛰 놀 수 있는 좋은 공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