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용인]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헤일로 (HALO) 힐링

by 두나리스트 2022. 6. 19.
728x90
반응형

헤일로 HALO

[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

 

힐링 하기 딱 좋아요

데이트 장소 추천 !!

수지 HALO

야외 바베큐 모노캠프에서

식사 후에 건너편에 있어서 우연히 들린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헤일로 입니다😊

 

구석에 숨어 있어서 그냥 커피 한잔 사가자~

하는 마음으로 들렸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힐링 하기 좋은 이 곳 !!

주차

저희는 총총 걸어갔는데

앞쪽에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 주시면 되시구용!

내부

외부와 달리..

안에 들어가니 이게 왠일..ㅠㅠ 너무 좋더라구요

화이트 톤 + 식물은 역시 사랑입니다

호불호 없는 예쁜 인테리어 ㅎㅎㅎ

인테리어

천장에는 챠랑챠랑한 조명이

큼지막 하게 자리를 잡고 있구용

화장실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헤일로 사장님의

센스 있으신 인테리어!

화장실 문 앞에 이렇게 칸막이가 있어서

데이트 가신 분들 좀 덜 민망하실 것 같아요

 

저도 늘 화장실에서 나오는 모습은

직접적으로 보이기가 민망해 하는 이상한~~ ㅋㅋ

무튼~

베이커리 메뉴

커피를 주문하러 가는 길에

베이커리 메뉴들도 구경했는데

요즘 정제 탄수화물 조금 먹기 중이라

참았...ㅠㅠ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베이커리 메뉴는

 

페스츄리맘모스, 호두크림치즈번,

연유쌀바게트, 크로아상(솔드아웃...)

마늘바게트 등

 

알찬 메뉴들이 있어서 빵먹으러 가기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굿👍

음료 메뉴
음료 메뉴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음료 메뉴

 

저흰 목적달성으로 아아를 주문했는데

 

다른 카페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뱅쇼, 프리미엄 허브티 (유기농)

 

오.. 차 좋아 하시는 분들도

꽤 괜찮겠네요 ㅎㅎ 

 

주문 후~

셀프바 내부자리

내부 좌석 셀프바 구경도 하고

블랭킷

추울 때 쓸 수 있게 센스 있는

블랭킷도 구경~

 

그리고 나서는

잠시 앉았다가 가고 싶은

충동을 일으켜 버린!

야외자리
야외테라스

야외 테라스 자리들도

구경을 합니다 ㅎㅎ

 

야외 자리 쪽은 인조잔디가 있고

밖에는 쫄쫄쫄 천이랑 나무들이 푸릇하게 있어서

풀냄새도 너무 좋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

 

그 사이 커피가 나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내부에서 한 컷

외부자리

야외자리에서 한~컷~ ㅎㅎ

맛있는 빵 먹으면서 앉아서 놀면

더 좋을 것 같은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헤일로 HALO !

 

매우매우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영업시간

수지 야외테라스 카페 헤일로 영업시간

(22년 6월 기준)

 

매주 화요일 휴무

10:00~20:00

 

재방문의사 👍👍👍👍

- 야외 테라스가 너무 마음에 듦 -

- 한적한 카페 분위기가 좋음 -

- 베이커리 메뉴 구성이 좋음 -

- 풀냄새 맡으며 힐링하기 좋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