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수원 카페]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 젤라또가 맛나요

by 두나리스트 2022. 4. 16.
728x90
반응형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

[수원카페]

 

젤라또가 맛있네요 ~!

 

커피파이브 외관

오늘 올려드리는 곳은

신동카페거리에 위치한 커피파이브 입니다~ 😊

 

갈비먹고 달려간 이곳

 

외관이 꽤 이쁘고 좋더라구요

주차는 이면도로랑 카페 앞에 가능합니다~!

 

1층 내부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손님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용~

 

카페거리이다 보니

한바퀴 돌다가 주차가 되는 카페로

바로 들어갔다는 이 우연~ ㅋㅋ

 

손님들이 계시니 바닥찍기

 

바닥이 꽤 예쁘네요

(구두 신으신 분들은 조심!)

카운터

바닥구경도 했으니

카운터로 직진을 시작합니다 ㅋㅋ

디저트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는

디저트 메뉴들도 꽤 많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에 티라미슈

커피파이브 쿠키

요즘 인기 있는 스모어쿠키 부터

버터아몬드, 말차베리, 호두초코 쿠키~

 

무화과스콘, 라임얼그레이스콘, 플레인스콘

 

오.. 마음에 드는 메뉴들만 딱 있기도 하고

자주 보지 못했던 버터아몬드나

말차베리 (요고 많이 궁금합니다 ㅋㅋ)

다양한 쿠키가 있어서 굿굿

 

그러나 날씨가 좋은 관계로

 

커피파이브 젤라또

옆에 있는 젤라또를 먹었는데 말이죠?ㅠㅠ

맛있더랍니다...ㅠㅠ

 

이천쌀리조, 자두 2가지맛을 고르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2잔 주문 !

 

아메리가노 기준 가격이0.5 정도니

가격도 나쁘지 않은 동네임에 분명합니다 ㅋㅋ 👍👍

2층 계단

그리고 1층에는 좌석도 많이 없고

손님도 꽤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

커피파이브 2층 자리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는

2층에 큰 소파좌석들도 있고

 

큰 나무테이블도 있고

생각보다 꽤 큰 카페더라구요~?

 

1층에서는 작은 카페인가 했는데

2층에 뻥~ 시원~한 넓은 내부가

마음에 쏙 들었지요 ㅎㅎ

커피파이브 2층

저흰 초록 의자에 앉았는데

저멀리는

일본식 테이블처럼 만들어 놓은

브라운+버건디 소파도 있었는데

이쁘더라구요

 

의자밑에 조명까지 굿굿~

 

인테리어 이쁜 카페가 좋은카페가 되어 버린

저의 기준점 ㅋㅋㅋ😊😊😊

커피파이브 인테리어

메뉴가 나오기 전에

요기 조기 구경을 좀 해보구용~

 

사진찍을 땐 그냥 천장 조명인줄 알았더니

FIVE가 쓰여 있었네요 ㅋㅋ 깨알같은 인테리어~

 

젤라또 커피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젤라또와 커피!!

 

커피는 쏘쏘 괜찮은 맛이였구요

 

젤라또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의 젤라또

이게 찐맛 ㅠㅠ ❤❤

 

자두맛은 새콤해서 샤베트 좋아하시는

분들이 괜찮아 하실 것 같구용

 

저는 이천쌀리조 아주 굿이였습니다

 

쌀알도 씹히고 쌀보단 우유에 가까운 맛이랄까요?

수원가면 젤라또 먹으러 또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살포~시 추천드려볼게요 ㅎㅎ

 

신동카페거리 커피파이브 영업시간

22년 4월 기준

 

평일 10:00~22:00

주말 11:00~22:00

 

재방문 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