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을왕리 카페] 을왕리 마시랑 카페추천 나들이로 딱

by 두나리스트 2022. 3. 12.
728x90
반응형

을왕리 마시랑 카페추천

[을왕리 카페]

 

근교 나들이로 딱좋아요

 

을왕리 마시랑

주차장도 꽤 넉넉한

을왕리 카페 추천

 

을왕리 마시랑 입니다

마시랑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름이

이렇게 되었는 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얼마전 올려드린

해물칼국수 집이랑 가깝다는 사실 ☝☝

 

을왕리 마시랑 외부좌석

오늘은 외관부터 소개해볼까해요

넓~~~은 야외 공간들과

바다가 보이는 전망 덕분에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주차공간도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여러모로 이용하기 꽤 괜찮은 곳이에요

 

을왕리 카페 추천으로 아주 딱인 곳이죠

 

을왕리 마시랑 바게트

을왕리 마시랑은 베이커리 카페로도

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오... 빵종류가 정말 엄청나요 ㅋㅋ

여러명이 가도 무조건 먹고 싶은 빵 하나씩은

골라 올 수 있는 곳이랄까?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은 카페임에 분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을왕리 마시랑을 대표하는 빵은

'마시랑' 이라고 하는 빵인데요

 

우유로만 반죽해서 만든 빵인데

커피랑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 저는 기본

미니 식빵 & 엘리게이터 라는 제과메뉴

집으로 가져갈 유자볼을 골랐어요 

 

앙금류의 빵을 굉장히 좋아하는

할매 입맛이라 새로운 맛을

놓칠 수 없더라구요 ㅋㅋ

 

(결론은 정말 새로운 맛이라 다시 먹을

생각은 들지 않는편)

 

약간 유자청에서 유자씹는 맛이에요 ㅋㅋ

쌉쌀하기도 하고 상큼하기도 하고!

 

그리~고 좋아하는 빵메뉴가 있으시다면

시간을 살포~시 보시고

바로 나온 빵을 먹어 볼 수 있다는 것도ㅎㅎ

굿굿

 

미니식빵, 엘리게이터, 유자볼을 들고

을왕리 마시랑 음료메뉴를 고르러

달려갑니다

 

음료 가격대는 꽤 있어요

참 아쉬운 현실 ㅠㅠ 조금만 낮춰주셔도

참 좋을 듯 한데 말이에요..?ㅎㅎ

 

'아메리카노 기준 5.5'

 

그런김에 저흰

아이스 아몬드라떼

대추자

 

간만에 다른 메뉴를 시켜봅니다

 

주문 후 2층에서 바다가 보이는

좌석을 콕 찝어서 창밖을 바라보며

여유 만끽 !!

 

여유롭고 싶은날 가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나온메뉴를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엄머 엘리게이터가 숨었네요

 

'엘리게이터'는 판매선반 사진을 참고주세용~ ❤

 

패스츄리 반죽을 얇~게 그대로 펼쳐 놓고

설탕, 시나몬, 견과류등을 올려서

 

파이처럼 구워내는 메뉴에요

패스츄리류에 단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그리고 식빵도...ㅠㅠ 너무 맛있네요...

속이 촉촉하니 은근한 단맛까지 나는 기분이랄까

 

을왕리 마시랑 카페 추천 왕왕 !!

 

더불어.... 아몬드라떼

어찌 그리 고소~하고 맛있는지

아몬드라떼도 꼭!! 드셔보세요

(물론 개취입니다 😁)

 

을왕리 마시랑 카페 영업시간

오전 11:00~ 오후 10:00

매일 영업

(2022.3.12 기준)

 

만족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