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칼국수 맛집] 을왕리 황해칼국수 따끈한 국물 땡길 때

by 두나리스트 2022. 3. 8.
728x90
반응형

을왕리 황해칼국수

[칼국수]

따근한 국물 땡길 때 찾는 메뉴 

 

을왕리 황해칼국수 외관

서울과 가까워서 많이 찾으시는

을왕리 맛집 올려드려보려 해요~ 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는 따끈한 국물 메뉴

자주 찾게 되는데요

 

초고추장과 조개를 좋아하신다면

이 집은 추천을 드려보고 싶어요

 

웨이팅공간

을왕리 황해칼국수는 포장이 안된데요

아쉽다 ㅠㅠ

하긴 포장해서 가면 불어있을 듯 합니다 ㅋㅋ

 

방역패스 안하기 직전에 가서

저 안내 문구가 있지만 지금은 같이

식사가 가능하지요 ㅎㅎ

웨이팅공간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추운날에는 난로 앞에서 따뜻하게~

 

을왕리 황해칼국수 메뉴

을왕리 황해칼국수 메뉴

참 간단합니다

 

칼국수, 낙지, 전복 끝

ㅋㅋㅋ

 

산낙지와 전복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어느 테이블에서도 드시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찾아 보았더니!!

칼국수에 추가로 들어갑니다

 

산낙지라고 해서 쪼매난 낙지인줄 알았더니

조금 큰 낙지 한마리 풍덩~

 

무튼 저희는 칼국수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주문하고 나니 김치, 깍두기, 고추장아찌를

주시더라구요

 

김치들이 맛있는 건 함정 !

 

역시 칼국수에는 김치가 빠져선 안되요

 

초고추장

조개가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조개살을 찍어 먹을 초고추장도

미리 셋팅을 해 주었답니다

 

왠지 와사비를 섞고 싶은데

 

셀프바

을왕리 황해칼국수 셀프바에는

와사비가 보이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직원분께 와사비를 부탁드렸더니

바로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ㅋㅋ👍👍

 

칼국수

그리고 시간이 좀 흐르고

드디어 너무 먹고 싶던 해물 조개 칼국수 등장!!

 

을왕리 해물 칼국수 집들을 찾아보았는데

이집이 제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개취)

 

다른 부수적인 것들이 많이 없이

많은 조개류들과 + 황태 !! 굿굿

 

황태 찍어먹기

황태도 초고추장에 찍어버립니다

ㅋㅋㅋ 면에 초고추장 찍은 황태를

얹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장아찌 얹어서 먹기

이번엔 고추장아찌도

황태랑 같이 초고추장 찍어서

얹어먹기 ! ㅋㅋㅋ

 

어쩌면 해물 칼국수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초고추장 먹으러간 느낌

 

이 조합도 나쁘지 않아요!

새우 등장

(뒤에 와사비 등장 엄청 초록 와사비에요)


그리고 아주 크진 않지만

새우도 요기조기 있어서

새우도 까서 먹구요

 

을왕리 황해칼국수 재료들

아주 푸짐 하고 좋습니다

 

조개 껍질이 국그릇에 한가득 쌓일정도에요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더 많지요 ㅋㅋ

 

물론 가성비 왕 바지락이 마지막에

와장창 들어있지만

 

그전에 이미 다른 조개류들로

이미 만족스러운 식사가 마무리 될 쯤이랍니다

 

마지막 한그릇

저는 을왕리 가면 또 먹을거에요

을왕리 황해칼국수 단골 하렵니다 ㅋㅋ

칼국수 맛집 인정 ~!

 

이 집은 부근에 1호점도 있고 2호점도 있는데

 

1호점- 월요일 휴무

2호점- 매일 영업

 

영업종료 19:00 동일

 

저흰 월요일이라 2호점을 방문했는데

깔끔하고 크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재방문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