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국수] 오리역 미정국수 점심메뉴 딱이야

by 두나리스트 2022. 3. 16.
728x90
반응형

오리역 미정국수

점심메뉴 딱이에요~!!

[국수]

 

 오리역 미정국수 외관

오리역 미정국수 0410

점심메뉴로 호로록 아주 잘 먹고 왔어요 ㅎㅎ

 

오리역 미정국수 영업시간

오리역 미정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9:30 ~ 저녁 11시

그런데 말입니다~

 

인터넷으로 찾아 보면은

오전 7:00 ~ 오후 10:00 라고 적혀있으니

겹치는 시간에만 가야겠어요 ㅋㅋㅋ..

얼른 수정해주시길 바라며~

 

오리역 미정국수 메뉴

오리역 미정국수 메뉴

저희는 2명이서

 

얼큰소고기국수, 비빔국수

+ 사이드로 물만두 까지

 

알차게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오리역 미정국수는 가격도 괜찮고

점심메뉴로 아주 딱이에요

간비국수
미정국수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는 미정국수의

비빔국수에요

 

꽤 시원 하니 맛나게 보이네요 ㅋㅋ

 

미정국수 바테이블

오리역 미정국수를 점심메뉴로

추천해보는 이유는 바로 이것 !!

 

1인 바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점심 먹기도 괜찮겠더라구요 ?ㅎㅎ

 

저흰 2명이니 일반 테이블로

자리를 딱 잡았지요

 

얼큰소고기국수

국수집이라 그런가 엄~청 빠르게

국수가 나왔어요

 

얼큰소고기국수인데

전혀 얼큰해 보이지 않죠?ㅋㅋ

 

소고기국수

양념을 솔솔 국물에다가

풀어보니 얼큰 합니니다

 

이 가격대로 고기도 들어가 있고 해서

만족감 업 ~!!

 

면은 그냥 소면인 줄 알 았는데

약간 쫄면에 가까운 면이여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호록호록 짭짤하게 먹고 싶었는데

간이 안되어 있는 면의 느낌이랄까?ㅋㅋ

 

미정국수 비빔면

비빔면은 살얼음 육수는 아니구~

물비빔면 느낌으로 나오더라구요!

 

양념은 만족 ㅋㅋ 면은

국수랑 같은 면인데

 

비빔면에 어울리는 면이였어요 역시

 

미정국수 만두

그리고 만두는 꼬물이 만두로 등장!

간만에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ㅋㅋ

 

찜닭에 많이 들어가는 만두인데

따로 먹으니 감자만두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간단하게 올려드리는

오리역 미정국수 !!

 

점심메뉴로는 괜찮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

점심으로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하지만 소고기국수에 저 면은 살짝 안어울리는 !)

다음에 간비국수 한번 먹어보려구요 ㅋㅋ

 

저의 후기는~

😊👍👍👍

-평범한 국수집-

 

주소 첨부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