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빵] NC구로 베이커리 우스블랑 포장해오기

by 두나리스트 2022. 3. 4.
728x90
반응형

NC구로 베이커리 우스블랑

[빵]

 

NC구로 베이커리

백화점 안에서 즐기기 2탄

우스블랑입니다 ㅎㅎ

 

갈때마다 계속있길래 한번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날은 한번 들려보았어요

 

생각보다

NC구로 베이커리 우스블랑은

규모가 꽤 큰편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좋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도 엄~~청 많았어요

역시 빵의 기본

바게트류로다가~

 

NC구로 베이커리에서 집에 가져갈

빵들을 구매하신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호밀빵, 바게트 등등 그리고!

 

쉽게 보기는 좀 어려운

요리와 같은 빵들도 있거든용 ㅎㅎ

요런메뉴 사서 집에가면

 

홈 브런치 느낌이 날 것 같아요

 

그래서

NC구로 베이커리 우스블랑에서

 

치즈와 다양한 재료들이 어울어져있는

베이컨키쉬,

 

매콤한 양파볶음이 들어간

소핫 (소세지빵)

 

기본바게트

 

 

3개의 베이커리 메뉴를 골랐습니다 ㅎㅎ

커피랑 뇸뇸 냠냠 해보기 위해 

 

빵메뉴들을 뒤로하고

디저트 메뉴로

 

몽블랑, 티라미슈, 샤인머스켓, 딸기

미니 타르트들도 있으니

선물용으로 사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NC구로 베이커리 우스블랑의

페스츄리류, 마들렌류까지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을 다 구경하고

 

포장을 해서 집에서 엄청나게 먹었네요 ㅋㅋ

 

바게트는 생각보다 많이 딱딱하고

쏘핫 (소세지빵)은

 

소세지가 꽤 큰 사이즈였으나

볶은 양파라던지 부속 재료들이 좀 부실 했어요

 

베이컨키쉬는 

치즈맛이 굉장히 쌔고~

 

디저트류를 다시 먹으러는 가 볼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빵류의 식감과 맛은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과

튀지 않는 재료의 맛을 내어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지도는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