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덮밥] 마곡역 핵밥 혼밥해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2. 24.
728x90
반응형

마곡역 핵밥

[덮밥]

 

포장할라다가~ 급 혼밥하기

 

너무나도 오랜만에 긴긴 휴가를 갖고

돌아온 오늘~ 목요일인데

월요병이 온듯 합니다 ㅋㅋ

 

오늘은 갑자기 혼밥을 했던

 

마곡역 핵밥 소개해볼까해요

 

발산역에도 있었는데

거긴 열었다 닫았다를 자꾸 반복해서

오랬동안 발길을 끊었었는데

 

마곡역 핵밥 발견 !!!

 

발산점에 매운항정살덮밥을 꽤

맛있게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냉큼 들어갔습니다 ㅎㅎ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먹던 메뉴가 있기 때문에

빠르게 푝푝 눌러 버렸습니다 ㅋㅋ

 

핵밥 메뉴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매운항정살덮밥 아주 좋아합니다

고기도 꽤 있고 맛도 좋고~!

 

원랜 집에가서 혼자 먹으려고

포장으로 주문했다가

 

갑자기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먹고 가기로 결정!

(사실 치우기가 더 귀찮은..ㅋㅋㅋㅋ)

 

근래 티비 광고에

핵밥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오... 좋습니다

여기저기서 맛볼 수 있다니!

 

마곡역 핵밥 메뉴는

항정살 덮밥 외에도

 

스테이크, 고기듬뿍, 돼지갈비, 닭갈비

치킨마요, 목살, 소고기간장

연어, 연어장, 대창, 장어

 

샐러드 덮밥도 있고

사이드메뉴가 들어가는

세트 메뉴도 있어요 👍👍

 

 

 

 

 

 

 

 

 

 

 

 

 

 

 

 

 

 

 

 

 

 

마곡역 핵밥은

주문한 것이 나오면

 

찾아가면 되는데요

찾는 곳 우측에 이렇게 국물, 단무지, 김치

셀프바가 있으니

메뉴 찾을 때 드실만큼 덜어오면 됩니당~

 

대망의 매운 항정살 덮밥 등장!!!

 

한쪽에는 와사비를 같이 주셔서

고기위에 살포시

 

밥뜨고 고기 얹어서

와사비 살짝
중간중간 양파도 있으니

양파도 얹어서 먹구용~

 

저는 싹싹 비벼먹는 것 보다

이게 더 좋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리뷰를 위해 와사비를

쓱쓱 비벼 먹어보았는데

 

이것도 괜찮았어요

 

한쪽에는 보일랑 말랑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나

이미 먹고 난...뒤...?*^^* ㅋㅋ

 

그런데 여기도 그렇게 써있네요

비비면 삐~

한 수저씩 떠서 드시라고 하네요

 

요쯤에서

마곡역 핵밥 리뷰~!!

 

체인점의 최대 단점

바로 지점마다 맛이 다르다는 점인데요..ㅠㅠ

발산역에 있던 점포는 문을 갑자기 열고 닫는

함정이 있지만

 

거기가 더 맛있긴 했습니다 ㅠㅠ

또르르... 분명 같은 양념 같은 고기인데 말이죠...?

그래도 기본은 하는 곳이니

혹 반찬집어 먹기 귀찮을 때에는

마곡역 핵밥 살~~~~짝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요 며칠 갑자기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계획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