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지 부페]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메뉴 고르기 힘들 때

by 두나리스트 2022. 3. 24.
728x90
반응형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수지 부페]

메뉴 고르기 힘들 때 딱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쿠우쿠우 내부

뭐 먹을지 고르기 힘들 때

딱 좋은 이곳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추천입니다

 

동천역 유타워 A동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메뉴 살피러 고고!!

 

쿠우쿠우 초밥코너
쿠우쿠우 장어초밥

쿠우쿠우 수지동천점은

다른 점포랑 같이 초밥 부페로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부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쿠우쿠우 롤

연어, 문어, 계란, 광어, 게살, 생새우

익힌 새우 등등

 

많은 초밥류가 있는데

 

롤도 굉장히 많아서

초밥보다 롤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더 괜찮았답니다 ㅋㅋㅋ

 

아직도 싱싱한 날것에 대해

익숙하지가 않아서 아쉽..ㅠㅠ

 

쿠우쿠우 연어
쿠우쿠우 회덮밥

그리고 옆쪽으로는 회 코너도 있어서

회도 맛보고 저는 연어한접시

회덮밥 한그릇 했어요 ㅎㅎ

 

회덮밥 양이 딱 미니미 한것이

좋더라구요

 

쿠우쿠우 즉석코너

그리고 그 옆에는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즉석 코너 ~!!

 

짬뽕, 짜장, 우동, 된장국, 냉모밀

오... 즉석 코너 메뉴도

다른 부페보다 많아서

선택의 폭이 참 넓습니다 ㅋㅋ

굿굿 (저는 여기서 소바 냉모밀 한그릇)

쿠우쿠우 셀러드

그리고는 평소에 먹지 않던

셀러드 코너도 갑니다 

 

왠지 부페에서 가득 먹어야 할 것 같기 때문에

작은 양심을 챙기러 종종 들릅니다 ㅋㅋㅋ

 

셀러드 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곤 핫 코너 돌진!

 

쿠우쿠우 핫코너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핫코너는

누룽지탕, 스프 2종

 

쿠우쿠우 중식
쿠우쿠우 핫코너

탕수육 팔보채 떡볶이

(떡볶이는 그냥 기본맛)

 

광양소불고기, 닭강정

 

쿠우쿠우 튀김

튀김류는 고구마맛탕

새우튀김, 감자튀김, 저 깨가득 볼은

어떤건지 깜~빡..ㅎㅎㅎ

 

딥소스는 칠리, 사우전아이랜드, 머스타드, 케찹

많아서 좋네용 ㅋㅋ 

쿠우쿠우 와플

모든 코너를 다 돌고나면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디저트 코너를 돕니다

 

와플, 쿠키, 아이스크림,

음료수가 있어요 ㅎㅎ

 

쿠우쿠우 부페 메뉴

먹느라 정신없기 전에

첫 접시만 살포시 찍어봤습니다 ㅎㅎ

 

푸실리파스타 샐러드, 탕슉, 게살, 초밥,

회덮밥, 크림파스타, 단호박 샐러드 등

알차게 담아 왔었네요 ㅋㅋㅋ

 

이렇게 3접시는 거뜬히 먹은듯한 ㅋㅋㅋ

 

쿠우쿠우 아이스크림

마지막엔 아이스크림 + 쿠키 조합으로

디저트까지 딱 끝내버렸네요

 

쿠우쿠우 수지동천점 가격은

 

평일 런치 1.89

       디너 2.29

주말/공휴일 2.49

초등학생 1.39

미취학아동(36개월 이상) 0.8

 

영업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1:00~21:30 입니다~ ㅎㅎ

(2022년 3월 기준)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 될 때는

역시 부페 최고입니다 👍👍👍

 

쿠우쿠우 런치는 다른집 괜찮은 가격 파스타 1접시 가격이니

저는 종종 들릴 것 같네요 ㅎㅎ

 

재방문의사 👍👍👍

(가격대비 많은 메뉴 맛은 그냥 평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