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리백숙,닭볶음탕] 수지 귀래정 미리 여름즐기기

by 두나리스트 2022. 4. 1.
728x90
반응형

수지 귀래정

[오리백숙, 닭볶음탕]

 

수지 귀래정

계곡을 함께하는

수지 귀래정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름에 가면 너무너무 좋을 집인데요

 

몸보신 할겸

미리 여름즐기러 다녀왔습니다

 

수지 귀래정

저흰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ㅎㅎ

평일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복날엔 더 많겠어요!

 

수지 귀래정 메뉴판

건물이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모임하기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저흰 한방 오리백숙한마리

닭볶음탕 한마리를 주문 !

 

(추가로 막국수, 감자전, 볶음밥까지는 비밀)

 

6명이서 먹었는데

너무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ㅋ

 

수지 귀래정 룸

수지 귀래정은 이렇게

내부 자리로 들어오면

옆쪽에 나무 문이 있는데요

 

요즘은 코시국이라 단체 예약이 어렵지만

언젠가는 더 많은 손님들이 온다면

 

옆 룸까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으니

참고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수지 귀래정 주차

주차장은 요로케

 

수지 귀래정 야외좌석

자리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니

오.. 여름 맞이 자리도 보여요

 

심지어 날이 요즘 좋아져서 그런가

따숩게 입고 야외좌석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날씨 너무 좋습니다 ㅋㅋ 굿!

 

수지 귀래정 메뉴판

사이드도 나와있는

수지 귀래정 메뉴판 이에요

 

왠지... 묵무침도 맛있을 것 같고

오리주물럭도 땡기네요

 

보통 메뉴 하나당 3~4인정도

양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귀래정 밑반찬

드디어... 밑찬 등장!!

시금치, 양파초절임, 사과샐러드,

버섯볶음, 깍두기,

김치, 김치볶음...?(요건 못먹어봤네요 ㅠ)

꽤 많은 밑찬을 주셨습니다

 

고기 먹느라 밑찬은 거의

못먹었네요 ㅋㅋ

 

수지 귀래정 닭볶음탕
수지 귀래정 닭볶음탕

그리고 등장한 닭볶음탕입니다

수지 귀래정 닭볶음탕은

계곡라인의 그 비주얼 그대로

 

왕큰 닭고기에 왕큰 감자에

깻잎, 팽이버섯, 큼지막한 파 등등

 

재료가 아주 크게크게 잘 들어가있어요

 

수지 귀래정 닭볶음탕

심지어 맛도 좋네요 ㅋㅋ

닭볶음탕은 오래 조려서 먹으면

더 맛있기 때문에

전 일행들 먹고 나중에 먹었더니

딱 좋더라구요

 

수지 귀래정 볶음밥

그리고 수지 귀래정에서도

뽀끔밥 추가 !! ㅋㅋ

 

배가 터지고 있는데도 볶음밥을

먹어버렸어요

남...김...없...이...ㅋㅋㅋ

 

수지 귀래정 막국수

그리고 중간에 추가로 나온

막국수

 

비주얼 짱입니다 ㅠㅠ 사장님 최고

 

맛도 괜찮고

양도 꽤 푸짐하고

야채가 많아서 상큼하게

잘 먹었어요

 

밑찬으로 야채를 먹기도 했지요

 

수지 귀래정 사이드메뉴

사이드 감자전 !!

요고요고 아주 요물입니다

 

옛날옛적 엄마가 해준

그런 맛이랄까요?

아주 강추해봅니다 👍👍👍

 

한방오리백숙
귀래정 오리백숙

수지 귀래정 오리백숙도

진~한 국물맛에

오리고기보다 국물을 더 많이

호로록 먹어버렸다지요 ㅋㅋ

 

닭볶음탕이랑 한방오리백숙 둘다

고기가 질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보돌 쫀쫀한 식감이라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인 막국수, 감자전도 👍👍

 

여름철 사람들이 붐비기 전 !

미리 여름 즐기기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2022년 4월 기준

 

귀래정 영업시간

9:00~22:00

 

주차가능

수지 맛집 !

재방문 의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