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테라스 카페] 고기동 테라스478 데이트 적극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4. 3.
반응형

고기동 테라스478

데이트 적극 추천 카페

[테라스 카페]

 

고기동 테라스478 외관

외관에 비해 너무나도 분위기 좋은 카페인

고기동 테라스478 입니다 ㅎㅎ

 

이전에 올려드린 귀래정라인에

백숙 드시고 오시면 아주 따봉이에요

 

외관에서 보시다 싶이

손님들이 굉장히 많은 카페라

주차장이 두곳이나 있다는 점 ~

참고 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테라스478 내부
고기동 테라스478 인테리어

고기동 테라스478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깔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덕분인지

 

아주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 

ㅋㅋ 뭔가 인테리어만으로도 대접 받는 느낌이랄까요?

데이트 추천 카페로 소개해드리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ㅎ👍

 

우선 저희는 카운터 옆쪽에 위치한

 

고기동 테라스478 베이커리
고기동 테라스478 크로와상

베이커리 메뉴 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맛난 빵을 얌얌 뇸뇸 먹기 위해!

 

고기동 테라스478은 데니쉬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크로와상을 활용해서 앙금이 들어가 있거나

초코가 있거나

 

기본 크로와상에 초코데니쉬 등

대다수의 메뉴들이 제가 넘 좋아하는

버터 제과 메뉴~ ㅋㅋ

 

저는 앙금이 들어간 크로와상 한개랑

 

엘리게이터

악어를 닮아서 지어진 이름이라는

엘리게이터 파이를 하나 집고~

 

몽블랑

또 좋아하는 몽블랑까지

알차게 집었습니다 ㅋㅋㅋ

 

가격대는 보시는 것 처럼 꽤...

적당한 가격은 아닙니다

한 1~2처넌 정도 낮춰주시면 행복할,...듯

 

브런치 메뉴들도 있는데

라자냐, 아메리칸브런치가

1.9 / 2.1

 

다른 곳들 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기준은 쏘쏘 0.5~

시그니처 메뉴들은 몇천원 붙습니당 ㅋㅋ

 

그래도 저는 일단 대만족 했기 때문에

 

다시 다음 내용으로 슝슝

내부자리

서두에 얘기 한것 처럼...

고기동 테라스478 손님

진짜진짜 왕 많습니다

 

시간대 잘 피해서 가셔야해요

 

덕분에 사진도

최대한 찍을 수 있는데를 찍다보니

 

의자가 찍혔네요~??😊😊😊

ㅋㅋㅋ

 

요기조기 구경하면서

 

저흰 야외 자리로

나가 보았어요

 

테라스478 뷰

이렇게 물이 졸졸 흐르는 곳에서

밖에 공기마시면서 먹는

빵과 음료 ㅠㅠ 최고죠 최고

 

지금은 아침저녁으로 추워서

곧 날씨가 따뜻해지고 나면

 

데이트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풀냄시도 날것 같구용~

 

고기동 테라스478

 

냇가? 쪽에서

고기동 테라스478을 찍었는데

와우

 

좀 깜깜해지고

전구에 불 다 들어오면

그 그림도 너무 이쁠것 같더라구요

(왜 이렇게 오랜만에 만족스러운지)

 

-지극히 내돈내산 내다리내의지-

 

테라스478 전체메뉴

잠시 후 드디어

고기동 테라스478 주문한 것들이

촤르르 등장 했습니다!!! 

 

몽블랑 엘리게이터

일단 몽븡랑과 엘리게이터

 

몽블랑은 딱 !! 그 맨빵인데

다른집들보다는 속까지 결이 막 살아있진 않고

제과보단 제빵에 가까운 빵느낌이였어요

그래도 맛.있.음

 

그리고 엘리게이터!!

역시 제가 생각하는 그맛!

애플파이에서 애플필링빼고 먹는 맛이에요

시럽아주 가득 얹어서 춉춉

약간 버터의 기름도 크로와상보다 많이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크로와상 치즈케익

그 다음

 

앙치즈 크로와상

완두콩 앙금이라고 하나요?ㅎ

초록앙금의 맛이 나고 치즈맛은

생각 보다 많이 안나더라구요

크로와상도 파삭보다

촉촉 크로와상이라

빵 먹는 느낌으로 커피랑

앙금 녹여가면서 잘 먹은 메뉴~!

 

우측은 치즈케익인데

오... 이거 맛있습니다

바닥에 과자도 있고

위에 빵도 올려져 있고

이거 정말 꿀맛이에요 ㅠㅠㅠ 

강추 메뉴 !!

치즈케익 두개인데 빵 얹어진걸로 드세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치즈케익이라 신난~ ㅋㅋ

 

고기동 테라스478은

분위기 좋은 카페로 데이트나

바람쐬기 너~~~무 추천 드리는 카페랍니다 ㅎㅎ

(노키즈카페래요! )

 

영업시간

(22년 4월기준)

휴무/  매달 1번째 화요일

월~일 / 10:00~20:30

 

일찍 클로징을 하니 시간 잘 체크하셔서

힐링 카페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려 봅니다 ㅎㅎ

 

재방문의사 👍👍👍👍👍❤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