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년고기장수 남양주 고기 무한리필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3. 4. 12.
728x90
반응형

청년고기장수

남양주 고기 무한리필 맛집 !

청년고기장수

고기가 아주 많이 먹고 싶어서

남양주 고기 무한리필 맛집으로 찾아간

 

청년고기장수 덕소점 입니다 😊

 

주차는 앞쪽이랑 이면도로쪽으로

하시더라구요 !

 

저희는 마감 전쯤 방문을 해서

적당한 좀 널널 하게 고기를 먹었습니다

청년고기장수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 볼게요 !

청년고기장수

안으로 들어가 보니

밖에서 보는 것 보자

자리가 엄청 많았어요

 

가족들끼리 외식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청년고기장수

저희는 청년고기장수 덕소점의

셀프바 근처로 자리를 잡고

 

주문 시작 !

청년고기장수

청년고기장수 메뉴는

무한리필 1.65

 

삼겹살, 청마호크생갈비, 청마호크양념갈비,

매운삼겹살, 껍데기, 닭갈비

 

총 6종이 있고

사이드 메뉴로 찌개류랑 계란찜 라면 냉명

특이한 건 ! 쫄면도 있습니다 !

청년고기장수

청마호크가 대체 무엇일까 하여

열심히 살펴 보았는데

 

삼겹살, 가브리살, 등갈비, 등심 4부위가

한번에 모아져 있는

돈마호크더라구요

 

그리고 추가 주문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막창을 하나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막창의 맛이란 어떨지

청년고기장수

메뉴가 준비되는 동안

청년고기장수 덕소점의 셀프바를

날라 갔습니다

 

파채, 야채절임, 떡,

마카로니 셀러드, 몇종의 장이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 !

청년고기장수

처음에 준비를 해주시는 것들이 있으니

청년고기장수

없는 찬들을 몇개 챙겨서

준비를 해 놓았어요

청년고기장수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불과 고기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청년고기장수 덕소점의 첫 셋팅 !

 

청마호크라고 하는 이 부위

왠지 꼬수우면서 맛있을 것 같아요

삼겹살은 기름이 많이 없어서

비계를 좋아하지 않는 지인도 맛나게 먹었다지요

청년고기장수

그리고 뒷편에 있는 고기를 보니

양념닭갈비, 갈비도 보여요 !

청년고기장수

배가 고프니 얼른 불위에 양념이 없는 친구들 부터

야무지게 굽기 시작 !!

청년고기장수

그 사이 제가 좋아하는 껍데기도 😆

 

돈마호크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기름 부위가 있는 편이라

고소~하게 잘 익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름이 있어야

고기 맛이 난다는 편인 저에게는

아주 꼬숩고 맛있었습니다

 

삼겹살은 저희에게 주신 피스가

유독 기름이 없는 편인지 모르겠지만

약간 목살 먹는 기분까지도 ㅋㅋㅋ

청년고기장수

청년고기장수 덕소점의

파채 양념 아주 굿입니다

 

그래서 파채랑 돈마호크 얌얌

양념이 맛있어서

 

따로 양념만 가져온 뒤

고기를 찍어 먹었다는 소문~

청년고기장수

아까 얘기 했던 목살 같은 삼겹살은

소금 찍어서 톡톡

 

삼겹살 특유의 꼬수운 맛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청년고기장수

그러나 갈비양념 고기도 맛이 괜찮고

껍데기도 괜찮고

추가로 시킨 막창도 열심히 구워서

청년고기장수

청년고기장수의 양념맛 친구들과

막창까지 꽤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청년고기장수

청년고기장수의 폭탄 계란찜까지

추가해서 완벽하게 끝냈습니다 👍👍

 

남양주 고기 무한리필 맛집 찾으신다면

이 집 꽤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ㅎㅎ

 

오늘 미세먼지가 강력하다고 하는데

모두 호흡기 단단히 챙기시길 바라며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4월 기준)

매일 11:00~22:00

 

재방문의사 👍👍👍👍👍

- 가격 훌륭 -

- 고기도 괜찮음 -

- 다양한 고기 종류가 있어서 좋았음 -

- 사실 껍데기랑 막창도 있어서 좋았음 😊 -

- 다음에도 고기 가득 즐기러 갈 집 !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