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미치킨 남양주 공만치킨에서 적극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3. 4. 8.
728x90
반응형

오미치킨 남양주 공만치킨

감자튀김까지 쓱싹 !

공만치킨 오미치킨

오미치킨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비오는 날 치킨 튀기는 냄새가

너무 향긋하게 풍기길래

들어가 보게 되었던 남양주 공만치킨 입니다 ㅋㅋ

 

우연히 들어가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메뉴라 적극 추천 드려보고 싶은데요

공만치킨 오미치킨

남양주지금점 공만치킨은

테라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앞에 공만치킨 메뉴들이

쭉~ 보이는데요

 

공만치킨 메뉴들은 치킨이 기본이긴 하지만

나머지 사이드 메뉴들이

옛날 옛적 호프집에서 보던

추억의 메뉴들이 많아서 친구들과 우르르

가서 먹고 싶은 집으로도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만치킨 오미치킨

내부로 들어가 보니

오 평일인데도 비와서 그런가

꽤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여기 저기 테이블을 살펴보니

신기한건 오미치킨을 드시는 분들이

참 많았다는거 ~ ㅋㅋ

 

저 메뉴는 뭐지 ? 했는데

똑같은 메뉴 시켜서 잘했다 생각이 들었다는

공만치킨 오미치킨

짠 ~

남양주 공만치킨의 메인 페이지

 

오호... 오미치킨이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기본 오미치킨에 반반, 눈꽃, 마늘까지

이 집의 메인 메뉴가 맞나봐요 !!!

 

저희는 일단 오미치킨 뼈로 한마리 주문

 

공만치킨 메뉴

그리고 뒷편에 있는

다른 메뉴들도 살펴 보았는데

 

교촌에서 먹던 윙봉~~ ㅠㅠ

공만치킨 최고입니다

여기도 윙봉만 파는 메뉴가 있어서

 

요즘 값이 오르는 그쪽 보다는

이쪽의 오미치킨 윙봉으로 바꿔 볼까 싶기도 해요

(맛있으니까요 ?🤣)

 

물론 레드의 맛은 아니지만 무튼~!

공만치킨 사이드 메뉴

아까 얘기 드렸던

추억의 호프집 메뉴가 가득 !

 

치킨 집 아니여도 호프집으로 가보고 싶은

생각도 들어요

 

가격도 꽤 착하죠 ?ㅎㅎ

 

저는 케찹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사이드로 배터드감자튀김도 주문 !

 

케찹을 많이 먹기 위한 추가 주문입니다 😀😀

공만치킨 오미치킨

주문을 하고 옆을 보니

오.. 왜 오미치킨인지 쓰여 있는데

 

단,짠,단백,매움 까진 ㅋㅋ

근데 행복까지 쓰여 있을 줄 몰랐지만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해피하긴 했습니다

 

굿

공만치킨 배터드감자튀김

잠시 기다리니 배터드감자튀김 부터 나왔는데요

딱 파파이스 그 감자튀김 맛이 납니다 👍👍

 

간이 되어 있는 ~

기본 감자튀김이 더 좋기는 하지만

이 감자 튀김도 오랜만에 먹으니

오랜만에 먹는 맛이 있네요

 

(참고로 얼마전에도 오미랑 감자튀김 똑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

오미치킨

감자튀김을 열심히 먹고 있는데 !!

드디어 !!! 나왔습니다 그 오미치킨

저도 한번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옛날 치킨 집에서 양념치킨 시키면 나오는

딱 그 비주얼이에요 😀

 

튀김옷은 적당히 얇고 바삭 한데

양념도 쫀득한 그 느낌 !!

 

맵찔이인 저에게는 살짝 맵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 참 맛있었던 ㅠㅠ 

 

근래에 교* 치킨 말고 다른 치킨을 찾아 보려고

여기 저기 먹어 보았는데

그 중에 공만치킨의 오미치킨

아주 맛있네요

오미치킨

배달해서 먹어도 이 맛이길 바라지만

가서 먹는 맛은 정말 딱 👍👍👍

 

시간 되시면 매장에서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왠지 배달 되서 오면 이 맛이 아닐 것 같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입맛에 맞는 치킨집 !

 

남양주지금점 공만치킨

 

영업시간

(23년 4월 기준)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그외 14:00~24:00

 

재방문의사 👍👍👍👍👍

- 오랜만에 입맛에 맞는 치킨 -

- 튀김 옷이 적당히 얇아서 좋았음 -

- 옛날 양념치킨의 식감 ! -

- 감자튀김도 꽤 맛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