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 맛집 간식하기 좋네요

by 두나리스트 2023. 2. 18.
728x90
반응형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 맛집

간식하기 참 좋아요

(간식하러 갔다가 점심 먹기🤣)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

이마트도농점 맛집 추천 !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간식으로 간단히 먹을까 하고

들린 곳인데

 

결국 점심이 되어 버린 그 집 입니다 😊😊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

옛날과 달리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에도

로제크림, 치즈 등

다양한 메뉴들이 생겼더라구요

죠스떡볶이 메뉴

떡볶이나 한그릇 하고 장을 볼까 했는데

세트 메뉴가 있어서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에서

묵직한 세트 메뉴를 시키게 되었지요

죠스떡볶이 메뉴

단품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중간에 있는 세트 메뉴를 보면은

떡볶이,순대,튀김

 

거기에 어묵도 포함 되어 있는 세트도 있구요

 

저희는 일단 떡튀순을 시켰습니다

죠스떡볶이

떡튀순 세트를 시켜 놓고

어묵까지 시키는 게 맞는가 아닌가를

한참 고민하게 되는 푸짐한 어묵발견

세트메뉴

 

일단은 시킨 메뉴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둘이 먹기 굉장히 넉넉한 양 !

이마트도농점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은

점포마다 다른 특성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순한 맛? ㅎㅎㅎ

쫀득한 떡에 순한 떡볶이 맛이여서

아마도 조카님들 정도면 같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순대

그리고 꽤 맛이 있었던 순대 !

간은 조금 아쉬운 맛이였지만

순대는 그냥 당면 순대보다는 찰순대 느낌?ㅎㅎ

순대도 쫜득 합니다

튀김

그리고 신전에서 먹던 어묵 튀김을 생각하며

기대했던 죠스떡볶이의 어묵 튀김은

좀 아쉽습니다 ㅋㅋ

사각어묵을 튀김옷 입혀서 튀겨내니

이맛도 저맛도 아닌?

어묵튀김

그런데 역시 떡볶이 국물에다가

찍어 먹으면 그 맛은 또 👍👍

만두

만두까지 야무지게 먹다가

어묵국물

국물 한입 먹어보니

김가루 덕분인가 어묵 안되겠어요

바로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

국물

\죠스떡볶이 이마트도농점에서

간식-> 점심으로 변해버린 ㅋㅋㅋ

 

아주 든든하게 점심 한끼 잘 먹었네요

 

이마트도농점 맛집으로 어딘가 가신다면!

스쿨푸드도 있지만 죠스 추천드려봅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23년 2월 기준)

월-금 10:00~21:00

토-일 (정보가 없어용ㅠㅠ)

 

재방문의사 👍👍👍👍

- 마트 장보러 가면 다음엔 꼭 간식양으로 먹을 집 -

- 떡볶이 맛이 순한편이여서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 같음 -

- 세트메뉴가 꽤 푸짐함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