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화곡역 김치찌개 강순자김치찌개 깔끔한 맛

by 두나리스트 2023. 2. 24.
728x90
반응형

화곡역 김치찌개

강순자김치찌개 깔끔한 맛이 좋아요 👍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화곡역 8번 출구 뒷편에 위치한

화곡역 김치찌개 강순자김치찌개 입니다~

 

점심 시간에 그냥 눈에 보여서 들어갔는데

맛이 깔끔하니 좋은 집입니다 👍

 

우연히 찾은 맛집은 늘 더 맛있는 법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제가 들어 갈 때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으면서 보니 계속 손님들이

들어 오시더라구요

 

화곡역 김치찌개 집으로

인근 주민 분들이 자주 찾으실 곳 같았어요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메뉴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메뉴

 

메뉴는

다들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구요

 

(종종 요즘 밥 별도인 집들이 있어서

참 아쉬웠는데 여기는 같이 !)

 

저희는 기본 메뉴인 김치찌개 2인 주문 !

강순자김치

주문 후 옆을 보니까

위에 큐알코드를 찍어서

강순자김치를 주문 할 수 있데요

 

제가 좋아하는 궁채장아찌도 있습니다 ㅋㅋ

매번 한식집에 가서 저 장아찌가 나오면

뭔가 싶었는데 궁채입니다 !

 

궁채는 줄기 상추라고 해요

참 생소하지만 외국에서는 자주 먹는 채소인 것 같더라구요~

밑반찬

주문 후 밑 반찬을 내어 주셨는데

저것이 바로 궁채 입니다 👍👍👍

 

찌개는 금방 나오는데

미리 반찬 맛을 좀 보았지요

 

어묵은 맛이 그냥 저냥이라

궁채장아찌랑 콩나물 많이 먹었어요!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화곡역 김치찌개 집은

이렇게 큰 그릇도 같이 주셔서

찌개 + 밥 + 김가루 얹어 비벼 먹기 좋아요

 

말아 먹는다 보다는 비벼먹는 느낌 ㅋㅋ

왜냐하면 !

화곡역 김치찌개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찌개 내용물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라면도 싹 올려서

보글보글 끓여 먹기

 

라면 먼저 먹고

화곡역 김치찌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합니다

 

김치찌개에 김치는 당연하고

양파랑 고기가 꽤 많이 들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진한 김치찌개 맛보다는

살짝 개운하고 시원~한 김치찌개 맛이랄까요?

 

그래서 약간 산듯한 기분으로 먹었어요

 

더 끓이고 나중에는 진한 맛으로 변신 !

고기 덕분인 것 같아요

강순자김치찌개 화곡역점

처음에는 밥 따로 찌개 따로 먹다가

밥먹고 김가루 넣고

국물 조금만 해서 싹싹 한그릇 뚝딱

비벼서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화곡역 김치찌개 찾으신다면

이 집 살포시 추천드려봅니다

 

영업시간

(23년 2월 기준)

인터넷에 나와 있지 않아서

오후 늦게는 전화 주시고 방문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

- 개운한 김치찌개 맛이 좋았음 -

- 더 끓이니 진한 맛도 나서 좋음 -

- 찌개에 내용물이 많아서 👍 -

- 점심 메뉴 추천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