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 삼산회관 김치찌개 맛집 발견

by 두나리스트 2023. 2. 16.
728x90
반응형

다산 삼산회관

김치찌개 맛집 발견 !!!

다산 삼산회관

점심에 무얼 먹을까 돌아 다니던 중에 발견한

다산 삼산회관

줄서는 식당 김치찌개로 나온

다산 삼산회관을 가게 되었어요 ㅎㅎ

 

돼지김치구이로 나왔다고 하는데

찌개 먹어버리기!

남양주 다산테라타워점 삼산회관

오 돼지김치찌개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있네요

삼산회관

안으로 들어가 보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내부가 엄청나게 깔끔 합니다

 

새 테이블 새 의자~ 😊😊

 

산뜻한 기분으로 한번 주문을 시작 합니다

메뉴

벽면에도 메뉴가 있는데

삼산회관 메뉴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메뉴판으로

주문을 합니다

 

점심때 김치구이 보다는

왠지 돼지 김치찌개가 너무 땡겨서

돼지 김치찌개 2인분 주문 ! 

 

그리고 나중에 추가 했는데

수제비도 하나 추가 해 보았어요

왠지 칼국수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삼산회관

다산 삼산회관은 이렇게

재래김도 주시는데

셀프바

셀프바에 가보니

옥수수, 양파절임, 무말랭이 +

한켠에 김가루도 있어서

저희는 주신 김 말고 김가루 챙겨서

밥이랑 먹기로 합니다 ㅎㅎ

밑반찬

셀프바에서 야무지개 먹을 것들을 챙겨 놓고

(상추는 왜 챙겼는지 ㅋㅋㅋ 🤣🤣)

삼산회관

반찬들을 좀 챙겨 놓고

내어주신 밥과 찌개를 같이 덜어 먹을 그릇을 주셔서

김치찌개 먹을 준비 완료 !

삼산회관 김치찌개

잠시 기다리니

다산 삼산회관 김치찌개가 등장 했습니다

양푼에서 끓이면서 먹게 주셔서

돼지 김치찌개

순식간에 파르르 끓어 오르고

좋았어요 ㅋㅋ 👍👍

돼지 김치찌개

김치찌개를 대~충 두국자 덜어 내었더니

엄머 고기가 이렇게 많아요 👍👍👍

 

국물맛도 좋았구요

솔직히 김치찌개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집 김치찌개 맛집이더라구요

돼지 김치찌개

그래서 밥도 쓱싹 말아 먹고

가져온 김가루도 사르르 얹어서 먹으니

이것도 참 맛나더라구요

수제비

그리고 추가 메뉴로 시킨

수제비 !! 오 딱 봐도 탱글 탱글한 식감이

벌써 보이더라구요

김치찌개

밥 한공기 뚝딱 했는데

수제비 넣고 또 파르르 끓여서 먹으니

너무나도 꿀맛 !

 

배도 엄청 부르고~

수제비 넣고 끓이다가

국물이 너무 졸아서 육수 추가 해달라고 했더니

바로 내어주십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고

 

잘 즐기지 않던 김치찌개가 맛있는 걸 보니

다른 분들에게 추천 해드려보고 싶네요

 

다산 김치찌개 맛집 찾으신다면

다산 삼산회관 추천입니다 👍👍

저는 남양주다산테라타워점에 갔어요 !

 

영업시간

(23년 2월 기준)

월-금 11:00~22:00

토-일 12:00~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재방문의사 👍👍👍👍

- 잘 안먹던 김치찌개인데 맛있음 -

- 수제비 사리가 좋았음 -

-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푸짐함 -

- 점심 메뉴로 딱 👍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