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 만두 큰손왕만두 찐빵까지

by 두나리스트 2023. 2. 4.
728x90
반응형

다산 만두 큰손왕만두

찐빵도 먹어보았습니다 😆

다산 큰손왕만두

병원 건물에 잠시 들렸다가

김이 촤~ 하고 나는 만두집

역시 겨울에 김 폴폴 나는 다산 만두

지나칠 수 없었어요

 

큰손왕만두

건물 입구 쪽에 위치해 있는

다산 만두 큰손왕만두 입니다

큰손왕만두

큰손왕만두집은

만둣국용 만두도 16개로 판매 하시더라구요

종종 만둣국 먹고 싶을 때

사가도 좋을 것 같아요 👍👍

만두 만들기 너무 힘드니까~~

큰손왕만두

오늘 올려 드리는 다산 만두 !

포장으로 비빔만두, 쫄면, 세트도 있더라구요

비빔 만두를 먹어 볼까? 했으나

 

저 뒤에 김 폴폴 보이시나요

 

큰손왕만두

먼저 오신 분의 만두가 열심히 쪄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역시 저는 찐만두 먹어야겠습니다 ㅋㅋ

메뉴

메뉴는 아주 간단 ~

다산 만두 가격은

역시 물가가 올랐으니

옛날에 시장에서 먹던 가격은 아니지만

한끼 식사로 포장해서 가기에는 아주 좋은 가격이에요

메뉴

저는 왕만두가 먹고 싶어서

왕만두에 가격이 같아서

찐빵이랑 섞어서 주셔도 되냐고 물어 보았더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덕분에 찐빵도 맛보기로 했습니다

큰손왕만두

포장이 다 되고 나니

빨리 집에 가고 싶어요

 

가는 길에 하나 먹어 볼까 했으나

또 참아 봅니다 ㅋㅋㅋ 🤣

왕만두

금방 집에 도착해서

만두 포장 오픈 !!

 

찐빵하고 왕만두는

피가 반들 반들하면서

빵같은 식감이 참 좋아요

 

왕만두에 떡볶이 국물 찍어 먹는 것도 아주 맛있습니다

추천

왕만두

첫번째로 맛본

다산 만두 왕만두!

 

오 어디를 가나 왕만두 맛이 비슷하긴 한데

고기맛도 가득 나고

야채 호빵이 고급스러워 진 맛 ? 😆😆

 

맛있어요 ㅜㅜ

찐빵

그리고 두번째는

찐빵을 먹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앙금이 조금은 퍽퍽 한데

빵이 부들부들 해서 커피랑 먹으니

왠지 찰떡 궁합

 

종종 만두 땡길 때 큰손왕만두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ㅎㅎ

갈비만두랑 비빔만두 먹으러 !

 

영업시간

영업시간을 따로 기재 해 주지 않으셔서

제가 간 시간은 4시~4시30분 사이

평일 시간대였습니다 😀

 

재방문의사 👍👍👍👍

- 왕만두 크기가 꽤 만족스러웠음 -

- 비빔만두를 먹어보고 싶음 -

- 왠지 쫄면도 맛있을 것 같음 -

- 찐빵이 하얀찐빵 말고도 다양하게 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