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장흥 이집이좋겠네 본점에서 계곡즐기기

by 두나리스트 2019. 8. 22.
728x90
반응형

장흥 이집이좋겠네 본점 다녀왔어요 ㅎㅎ

요건 실내서핑 전이지만

여름이 다가기 전 !

 

계곡 가실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포스팅 드립니다 ㅎㅎ

 

바닷물이 짜서 싫으신분들이나

서울에서 금방 갈 곳들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너무 좋겠죠~

 

장흥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유명한 그분도 왔다간 곳이더라구요 ㅋㅋ

언제 왔다가셨나~ ㅋㅋ

 

사장님이 알아보신것도 신기!

 

무튼 장흥 이집이좋겠네는 과일 정도는

사가지고 갈 수 있는 곳이여서

 

저희도 과일을 좀 사갔어요 ㅎㅎ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말랑말랑 백도도 사고

계곡에서는 빠질 수 없다는 수박도 샀어요 ㅋㅋ

 

수박이 반통짜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ㅠㅠ

자두도 한팩사고~

 

이제 백도는 철이지나서 먹기 힘든 아쉬움과 함께..

 

평상은 이렇게 엄~~~ 청 많아요 ㅎㅎ

저흰 닭볶음탕으로 예약하고 가서 

천막 아래자리를 잘 잡아서 ㅎㅎㅎ

 

시원시원하게 즐기고 왔는데요

 

평상 왼쪽으로는

 

생각보다 꽤 넓은 물놀이 공간이 있어서

퐁당퐁당 서울 근교인 장흥에서 계곡을 즐기고 왔지요 ㅎㅎ

 

친구들끼리 가도 재밌고

가족들끼리 이집이좋겠네로 가기 너무 괜찮은게

물깊이도 괜찮았고

 

밥도 나름 괜찮았어요

 

밑반찬도 꽤 쏠쏠하게 주시더라구요 ㅋㅋ

너무 좋아요 ㅠㅠ

 

닭볶음탕에 밥도 쓱쓱 비벼먹고

밑반찬에도 밥한공기 뚝딱하고 

아주 잘 놀다가 왔네요

 

아래 장흥 이집이좋겠네 본점 첨부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