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남양주 웨이브서프에서 실내서핑하러

by 두나리스트 2019. 8. 21.
728x90
반응형

남양주 웨이브서프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 멀리 양양가서 바다 서핑을 하기엔

레저를 함께 즐기는 친구가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친구가 알아봤던 서울 근처 실내서핑장으로

냉큼 달려갔어요~

 

서울 중심가 기준으로 1시간~ 1시간 반정도?

제가 저도 모르게 중간중간 과속을 해서 그렇게 도착한건지..ㅎㅎ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서

냉큼 도착 했답니다~!

 

늦게나마 여름 휴가를 빠르게 즐기고 있는 저이기에

한여름이 아니더라도 즐길 수 있는 이곳!

 

남양주 웨이브서프 포스팅 드릴게요 ㅎㅎ

 

외관도 보시는것 처럼 으리으리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앞마당같은 곳에선 야외 캠핑도 할 수 있는데요

카라반이라고 하나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물놀이도 하고 요래조래 즐기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저흰 서울 근처 실내서핑장을 검색하여 남양주 웨이브서프를 도착해보니

 

저 음료 뒷 배경으로 찍힌 저 장소도 보이고

다음엔 날잡고 놀러가도 좋을것 같았어요 ㅎㅎ

 

왜냐하면

 

이곳에선 저녁늦게도 놀이를 즐길만한 무언가가

있는듯 했거든요 ㅋㅋ

 

가격도 알려드릴게요!

 

남양주 웨이브서프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하면 좋은 가격으로 서핑을 

즐길 수 있고 

 

강습시간은 예약한 시간내에 이루어 지고

강습비는 현장에서 추가 마논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도 레저를 좋아하지만 실내서핑은 처음이라

강습까지 함께 했구용~

 

3시간으로 하니 초보에겐 너무나도 딱이였다는 ㅎㅎ

실내서핑을 하는 곳은 요렇게 생겼어요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케베에 가면 이렇게 서핑하는곳이 있는데요

 

그때의 즐거움을 기억하면서 남양주 웨이브서프에서

신나게 실내서핑을 하고 왔답니다 ..ㅠㅠ 얼른 또가고 싶은...

 

그리고 생각보다 연령대가 무지 다양한 만큼

아이들을 위한 스낵, 어른들을 위한 음료

커피도 함께 실내서핑장에서 사먹을 수 있으니

 

허기질땐 출출한 배를 채우면서 즐기시면 더욱 좋겠죠~?ㅎㅎ

 

그리고 남양주 웨이브서프는 옆에

빠지도 함께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웨이크보드, 원스키, 놀이기구 등도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듯 해요 ㅎㅎ

 

수트도 대여료를 내면 빌릴 수 있으니 참고주시면 좋을듯!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극성수기 때가 아니라면

넉넉한 주차도 OK~ ㅎㅎ

 

아래 주소 같이 남겨드릴게요~

 

저 ~ 멀리 바다서핑이 힘드신 분들은

이곳 서울근처 실내서핑장에서

즐거운 물놀이 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용 ㅎㅎ

 

 

반응형

댓글